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연예기사 : - TV조선 퍼펙트라이프 오늘(8일) 밤 8시 방송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오늘(8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우아한 사모님 소예정 역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베테랑 배우 이종남이 출연한다.


이종남은 평소의 우아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허당 주부의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발로 밟아 잔뜩 구겨진 빨래를 너는가 하면, 마른빨래를 식탁에서 개는 등 털털한(?) 살림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반려견의 털을 정전기 청소포로 대충 치우는 바람에 바닥에 털이 그대로 남았는데, 이를 본 패널 이성미는 “구석에도 털이 쌓이는데도 자기가 서 있는 곳만 한다”며 잔소리를 쏟아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 PD와 결혼한 이종남은 “(남편은) 유머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이라 함께 있으면 심심하지 않다”며 넘치는 애정을 자랑했다. 이어 그녀는 러시아에서 유학 중인 딸 오로라의 이름에 숨겨진 사연을 공개했는데, “남편이 아들이었으면 이름을 ‘오야붕’으로 지으려 했다”고 고백해 남다른 작명 센스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날 이종남은 23년간 함께 살았던 93세 시어머니를 찾아뵙기도 했다. 시어머니는 큰아들의 이름이나 살던 곳을 까먹는 등 치매 초기 증세를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 그 와중에도 이종남과 함께 살던 때는 또렷하게 기억하며 “종남이는 변화가 없이 한결같다. 좋은 사람이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아 그녀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종남 역시 “분가 후에도 일주일에 1번씩 반찬을 챙겨 시어머니를 뵈러 온다”며 훈훈한 고부 사이를 자랑했다.


‘국민 사모님’ 배우 이종남의 일상과 그녀의 가족 이야기는 오늘(8일) 밤 8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 사모님 배우 이종남, 알고 보니 살림 허당?! 반전 매력 발산




TAG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