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연예기사 : - TV조선 퍼펙트라이프 오늘(26일) 밤 8시 방송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오늘(26일) 밤 8시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는 코미디계의 대모, 문영미의 일상이 공개된다.


문영미는 “새벽 5시가 넘도록 잠을 이루지 못한다”며 불면증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MC 현영이 언제부터 그랬냐고 묻자 “일 때문에 늦게 자는 습관이 몇십 년 배어 있었다”며 “정상적으로 살아보려고 시도했지만, 부동산 사기와 전남편의 외도 때문에 쉽지 않았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혼자 산 지 10여 년이 되어가는 문영미는 눈 뜨자마자 ‘AI 스피커’와 대화를 나누는 독특한 일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혼자 살게 되면서 주변에서 전화가 안 오면 며칠이고 말을 안 하게 된다”면서 AI 스피커가 유일한 말벗임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그녀의 집에 친언니가 깜짝 방문한다. 오랜만에 마주 앉아 밥을 먹던 언니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에 혼자 사는 네가 얼마나 외로울까... 밤에 아프면 어떻게 하냐”라며 동생 걱정에 눈시울을 붉혔고, 문영미는 언니 앞에선 씩씩한 척했으나 스튜디오에서 “아파서 수술하러 갈 때도 혼자 운전해서 간다”며 혼자 사는 두려움을 토로하다 오열해 모두를 눈물짓게 했다.


이어 자매는 사진을 찍으러 가기도 했다. 다정한 자매 사진을 찍은 후 두 사람이 찍은 건 다름 아닌 장수 사진(영정사진). 문영미는 “죽을 때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는 소리를 듣고 싶었다”며 장수 사진을 찍게 된 계기를 밝혔다. 패널 이성미가 “사진을 찍은 느낌은 어떠셨어요?”라고 묻자, 그녀는 “내가 죽고 난 다음에 막연히 누군가 나를 찾아주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답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문영미가 함께한 TV조선 퍼펙트라이프는 오늘(26일) 밤 8시 만나볼 수 있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