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스타 
연예기사 : - 몽환적이고 판타지스러운 비주얼과 짙은 감성 연기로 영상 몰입도 상승
- 엔하이픈 콘셉트 트레일러 속 여주인공으로 국내외에서 큰 화제몰이 중
- 다양한 매체 통해 존재감 드러내고 있는 신예 모델로 다방면에서의 활약 기대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에스팀 모델 박지원이 보이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속 여주인공으로 출연, 국내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팀 신예 모델 박지원, 엔하이픈 콘셉트 트레일러 통해 화제. 엔하이픈 콘셉트 트레일러 캡처 사진.


지난 1일 0시 엔하이픈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의 콘셉트 트레일러에서 박지원은 몽환적이고 독보적인 비주얼로 영상의 판타지스러움을 극대화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영상 속 클로즈업 샷부터 풀 샷까지 모델다운 완벽한 면모를 펼친 박지원은 비주얼은 물론 짙은 감성 연기로 영상의 몰입도 또한 충분히 끌어올릴 수 있었다. 특히 눈물 연기와 더불어 “Bye Bye 내 사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한 박지원의 마지막 모습은 총 8분 11초의 영상에 깊은 여운을 남겼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를 통해 대중의 뇌리에 꽂힌 모델 박지원은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신예 모델이다. 패션 업계에서는 물론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청순한 비주얼과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이에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박지원이 펼칠 새로운 모습들에 대중의 폭발적인 기대가 이어지는 중이다.

한편, 박지원이 출연한 엔하이픈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는 엔하이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