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경제/행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McDonald’s의 직원들이 글로벌 노래 콘테스트에서 자신의 꿈을 추구하다!”

11월 11일부터 12월 4일까지 McDonald’s의 고객들은 www.mcdonalds.com/voice에서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에 투표를 할 수 있다.

전 세계 160만 명의 McDonald’s (NYSE: MCD) 레스토랑 직원들 중에서 18 개 국가의 30 명의 재능 있는 보컬리스트들이 제 3차 McDonald’s의 목소리를 뽑는 McDonald’s노래 경연대회에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온라인 투표에서 12 명의 최종 결선진출자가 선출되면 이들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2010년 4월에 열리는 맥도날드 세계 가맹점주/운영자 컨벤션에 게스트와 함께 참여하게 된다. 이곳에서 이들은 결선 경쟁에 대비하여 머리 손질과 메이크업, 안무, 무대 매너 및 보컬 지도 등 스타 대접을 받게 된다. 12 명의 결선 진출자들은 15,000 명의 McDonald’s가맹점주/운영자, 직원 및 공급업체 직원이 자리한 가운데 라이브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대규모 콘서트 무대에서 노래를 부른다. McDonald’s의 목소리 대상 수상자는 $25,000을 받게 되며, 2위는 $10,000, 그리고 3 위는 $5,000의 상금을 받게 된다.

“이전의 McDonald’s의 목소리 경쟁자들이 공연하는 것을 보면서, 우리 직원들의 재능에 완전히 감동받았다.” 라고 McDonald’s의 수석 부사장이자 글로벌 최고 인사 책임자인 리치 플로어쉬(Rich Floersch)씨가 말한다. ”이 대회는 우리 회사, 우리 직원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의 하나인 숨겨진 재능, 희망과 꿈을 집중 조명한다. McDonald’s의 목소리는 전 세계 우리 직원들의 재능을 세상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오직 McDonald’s 에서만 볼 수 있는’ 기회의 한 가지 예일 뿐이다." 라고 덧붙였다.

30 명의 글로벌 준결승 진출자들은 다음과 같다.
- 아시아-태평양/중동/아프리카
- Emma Linnegar  호주, 시드니
- Weijie Wu  중국, 광저우, 리완 지구
- Ni Kadek Arini  인도네시아, 발리, 덴파사르
- Yui Nakayama  일본, 동경, 신주쿠
- Jin Hur  대한민국, 고양
- Nami Yoo  대한민국, 고양
- Lourieby Chenee Capuyan  필리핀, 다바오, 다바오 델 수르
- Radjie Zaragoza  필리핀, 알바이, 다라가
- Lucky Zofo  남아프리카, 스프링
- Eunah Yang  대한민국, 서울
- Hyun Jin Park  대한민국, 서울
- Kwangki Lee  대한민국, 고양

- 유럽
- Sodany Sean  프랑스, 클레르몽페랑
- Gaetan Nieto  프랑스, 앙티브
- Cristel Joy Amposta  독일, 라인란드-팔즈, 비엘바흐
- Roger Corneille  네덜란드, 뒤르너
- Gilyana Ochiro-Goryaeva  러시아, 모스크바
- Ana Cepello Cobos  스페인, 세빌

- 라틴 아메리카
- Nayane Pereira Santos  브라질, 아라카주
- Suyane Pereira Santos  브라질, 아라카주
- Eduardo Goes Dos Santos  브라질, 상파울루
- Evelyn Cardenas Portillo  코스타리카, 산 호세
- Jesus Miguel Molinares Espinoza  페루, 리마
- Stephanie Roche  푸에르토리코, 마야궤스

- 북미 (미국 및 캐나다)
- Franz Carl Guerrero  캐나다 알버타주, 캘거리
- Ashley Harrington  미국, 뉴욕주, 롱 아일랜드 시티
- Fatima Poggi  미국 미시간주, 핀크니
- Eddie Davenport  미국, 미시간주, 스톡브릿지
- Carrie Vieweg  미국, 오하이오주, 콩코드 타운쉽
- LeAnna Simmons  미국, 펜실베니아주, 도버

30 명의 준결승 진출자 들은 Sony ATV 에서 제공한 노래목록에서 팝에서 컨트리와 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택한 다음 동영상을 만들어서 가창력(60%), 창의력(20%) 및 카메라/무대 매너 (20%) 에 대해 판정을 받는다.

McDonald’s의 목소리를 뽑는 온라인 투표 사이트에는 준결승 진출자들의 인상적인 동영상 제출물, 이 재능 있는 직원들의 사진 및 기타 흥미로운 사실들이 들어있다. 이제 전세계 McDonald’s의 고객들은 투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보컬 및 음악 업계의 국제적인 판정단으로 구성된 전문 패널과 더불어 이 온라인 투표에서 최종 12 명의 결선 진출자가 결정될 것이다.

McDonald’s 관련 정보
McDonald’s (NYSE: MCD) 는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 32,000 곳의 레스토랑이 있는 선도적 글로벌 외식 소매업체이다. 전 세계 McDonald’s 레스토랑의 약 80%가 프랜차이즈로 소유되고 운영된다. www.aboutMcDonald’s.com 을 방문하면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2009 McDonald’s, McDonald’s Corp., Voice of McDonald’s 와 Sony ATV 는 상표이며/또는 각각의 기업의 등록된 상표이다.(오크브룩, 일리노이=뉴스와이어)

 

 

 

 

 

 

 

 

손시훈기자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쉐보레, 한국시장에 우뚝 서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는 31일 부평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 지난 3월부터 한국 시장에 새롭게 도입한 쉐보레 브랜드의 6개월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브랜드 운영 및 발전 전략을 발표했다.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과 연이은 신제품 출시, 아울러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에 힘입어 한국지엠의 내수시장 판매 실적이 지난 6개월간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 성장했다”며, “하반기에 선보이게 될 신차와 혁신적인 브랜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이 같은 판매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지엠]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인 쉐보레는...  
질주본능, 아우디 R8 스파이더 5.2 FSI 콰트로 file
질주본능, 아우디 R8 스파이더 5.2 FSI 콰트로 아우디,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월드 프리미어 5종 발표 올해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은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가 9월 15일(현지시각)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열리는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6,000 평방 미터에 이르는 대규모 스탠드를 설치하여 월드 프리미어 5종을 포함, 총 34개 모델을 전시할 예정이다. 아우디는 총 6,000 평방 미터 부지에 철강 230 미터톤, 유리 560 평방 미터, 67 킬로미터 길이의 케이블을 사용하는 등 세계적인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대대적인 스탠드를 설치하여 브랜드 탄생 100주년 기념의 특별한 의미를 나눈다. 또한, 거의 1년의 준비기간에 걸쳐 완성된 아우디 스탠드는 34개 전시 모델의 각...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상담실무자 대상 부부가족을 위한 정서중심치료 교육 실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준비된 부모교육 전문기관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터가 오는 8월 24일(수)~25일(목) 양일간 자치구 센터 상담 실무자 및 상담사를 위한 「부부가족을 위한 정서중심치료」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25개 자치구 종사자의 업무역량을 강화시켜 원활하고 효율적인 사업수행을 돕기 위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종사자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부부가족을 위한 정서중심치료」교육은 요즘 주목받고 있는 상담기법인 정서중심치료(Emotionally Focused Therapy, 이하 EFT)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교육으로, ‘정서중심 가족치료’ 전문가이자 「전문적 정신상담 기술」의 저자인 단국대 상담학과 서미아 교수를 초빙하여 진행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  
삼성전자, 2010년 스마트폰 판매량 전년 대비 3배 증가 목표 file
삼성전자가 2010년 전년대비 3배 이상 스마트폰 판매 물량을 확대하겠다는 도전목표를 세우고 스마트폰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신종균 사장은 4일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스마트폰 사업에 그 동안 준비해 온 역량을 집결해 2010년을 스마트폰 시장 주도권을 잡는 원년으로 만들 것”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신 사장은 또한 “지난해 세계 휴대폰 시장이 감소하는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트리플(Triple) 2’를 이뤘던 자신감을 바탕으로 올해도 연간 판매물량을 시장성장률 대비 약 2배 이상 성장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작년 한해 사상 최초로 2억대를 넘어서며 2억 2천700만대를 판매, 시장점유율도 20%를 돌파하고 영업이익률도 두 자리...  
McDonald’s 제 3차 ‘Voice of McDonald’s’ 선발 한국 5명 준결승 진출
“McDonald’s의 직원들이 글로벌 노래 콘테스트에서 자신의 꿈을 추구하다!” 11월 11일부터 12월 4일까지 McDonald’s의 고객들은 www.mcdonalds.com/voice에서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에 투표를 할 수 있다. 전 세계 160만 명의 McDonald’s (NYSE: MCD) 레스토랑 직원들 중에서 18 개 국가의 30 명의 재능 있는 보컬리스트들이 제 3차 McDonald’s의 목소리를 뽑는 McDonald’s노래 경연대회에서 준결승에 진출했다. 온라인 투표에서 12 명의 최종 결선진출자가 선출되면 이들은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2010년 4월에 열리는 맥도날드 세계 가맹점주/운영자 컨벤션에 게스트와 함께 참여하게 된다. 이곳에서 이들은 결선 경쟁에 대비하여 머리 손질과 메이크업, 안무, 무대 매너 및 보컬 지도 등...  
소펙사, 제2회 프랑스 요리 대회 실시
ⓒ 어니스트뉴스 프랑스농수산부(MAP)가 주최하고 프랑스농식품진흥공사(SOPEXA)가 주관하는 제2회 프랑스 요리대회가 오는 11월 16일 광화문 라퀴진(La Cuisine) 요리학교에서 열린다. 프랑스요리대회는 국내 만 25세 이하의 현직 셰프를 대상으로 프랑스 스타일의 창의적인 요리 경합을 벌이는 콘테스트로, 세계3대 요리로 불리는 요리대국 프랑스의 요리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요리사를 발굴 양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매년 국내 특급 호텔 등에 근무하는 실력 있는 젊은 요리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지난 10월 프랑스 산 삼겹살과 목살을 활용한 창작 레서피를 통해 1차 서류 심사에서 10명이 가려졌다. 최종 대회에 오른 10명의 참가자들은 각각 순서대로 한 명씩 테스트를 치르게...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남성돌봄사업 개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맞벌이 가구가 전체 결혼가구의 절반 정도를 차지하는 가운데 가정 내 아빠의 육아분담 필요성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시민 589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아빠육아교육과정’ 에 대한 수요조사결과 92%가 이용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통계청 조사결과, 전체 결혼가구 중 2015년 결혼한 1,186만 가구 중 맞벌이 가구는 521만 가구이며 전체의 43.9%로 나타났다. 8월 22일부터 12월까지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명신)는 ‘아빠육아교육과정’ 운영을 시범사업으로 시작한다. ‘아빠육아교육과정’은 육아휴직 중인 아빠, 육아에 관심있는 아빠에게 전문강사를 파견하여 육아 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육아에 도움을 주기 위한 교육이다. 서울시 센터는 교육...  
하이트맥주, 특별 한정판매 ‘맥스 더 프리미엄 에디션’ 출시 file
하이트맥주가 이번 겨울에만 맛 볼 수 있는 한정판매 맥주를 출시한다. ‘맥스 더 프리미엄 에디션(Max The Premium Edition)’으로 명명된 이 제품은 정체된 국내 맥주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100% 보리맥주 맥스(Max)의 두 번째 한정판매 맥주다. ‘맥스 더 프리미엄 에디션’은 호주의 150년 전통 맥아장인기업 JWM(Joe White Maltings)에서 생산한 프리미엄급 맥아와 천혜의 청정지역인 호주 타즈메니아(Tasmania) 섬에서 생산한 고급 호프를 사용한 것이 특징. 국내에서 생산·유통되는 대부분의 맥주는 맥아(보리)에 옥수수, 쌀 등의 부원료를 사용하지만, ‘맥스 더 프리미엄 에디션’은 기존 맥스(Max)처럼 맥주순수령에 입각해 맥아, 호프, 물 외 다른 부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