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스포츠


카테고리 : 체육대회 
부제목 : - 4월 14일까지, 친절과 감동의 서비스를 선사할 자원봉사자 공개 모집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강릉시는 오는 6월 3일(토)부터 시작하는 제58회 강원도민체육대회 및 6월 14일(수) 열리는 제16회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를 함께 할 자원봉사자를 공개 모집한다.

양대체전 기간 중 적극적으로 참여할 약 350여 명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며, 개‧폐회식 지원, 경기장 부스 운영(안내, 급수 등), 노약자 이동 보조, 상황실 지원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실비 및 단체복이 지급되며, 자원봉사 실적인정 등의 혜택이 지원된다.

신청은 오는 4월 14일까지 강릉시 홈페이지 및 강릉시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 신청서를 내려받아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 우편, 팩스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강릉시 체육과(☎660-3357), 강릉시 자원봉사센터(☎648-6100)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강릉시 관계자는 “2015년 전국체전과 2018년 동계올림픽를 치르면서 보여준 자원봉사자들의 친절과 감동의 서비스를 올해 강원도민체전 및 장애인생활체전에서도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자료제공=강릉시 체육과 도민체전TF운영담당)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