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영화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혁권의 강렬한 이미지가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6월 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제공/배급 NEW/제작 ㈜콘텐츠케이/감독 권종관)에 출연한 박혁권의 색다른 카리스마가 담긴 스틸컷이 공개돼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차에 타 강렬한 눈빛을 발산해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검은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모습에서는 형사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듯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권력과 돈으로 살인까지 덮어버린 재벌가의 만행을 파헤치는 사건 브로커의 통쾌한 수사극으로 박혁권은 형사 ‘양용수’ 역으로 분해 사건 브로커 ‘필재’ 역의 김명민과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65c37483aca934d5777bd0a328b00cc9.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혁권 수트 입은 모습 카리스마 폭발', '형사 역할 뭔가 새롭네', '박혁권-김명민 맞붙는 연기 볼만하겠다', '박혁권 영화 출연 소식 자주 들려서 넘나 좋은 것’, '개봉일 빨리 와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이 출연을 알린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는 오는 6월 16일 개봉한다.[사진제공=NEW]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