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영화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박혁권이 영화 <특별시민>(제작 ㈜팔레트픽처스, 감독 박인제)에 특별출연 한다.

 

오늘(1일) 소속사 가족액터스 측은 "박혁권이 박인제 감독의 정치드라마 영화 <특별시민>에 특별출연 한다"고 밝혔다.

 

영화 <특별시민>은 대한민국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서울특별시장 ‘변종구’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앞서 <특별시민>은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라미란 등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박혁권은 극중 ‘계봉식’ 역으로 짧지만 강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개봉한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의 출연과 영화 <택시운전사>의 캐스팅 사실을 알리며 스크린을 활보하고 있는 배우 박혁권이 연이어 <특별시민>에도 특별출연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영화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eaf4c4a9453456735ec2b9fd64417152.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혁권 역할마다 다 다른 느낌이다’, ‘이번 영화도 기대된다’, ‘믿고 보는 박혁권’, ‘역시 박혁권 장르를 뛰어넘는 배우네’, ‘특별시민 이름만큼 특별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은 현재 영화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위해 차기작 선정에도 신중을 기하고 있다.[자료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