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영화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하재숙이 영화 <국가대표2>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해 온 배우 하재숙이 올 하반기 유쾌한 웃음과 시원한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국가대표2>(제공/배급 매가박스㈜플러스엠/제작 KM컬쳐㈜/감독 김종현)의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하키 스틱을 손에 든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눈빛에서 전해지는 진지함이 역할에 대한 높은 몰입도가 느껴져 눈길을 끈다.

 

영화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로 극중 하재숙은 전 필드하키 선수 출신의 유일한 아줌마 선수 ‘영자’ 역을 맡았다.

 

7526ef8401722391b00b7eab8940f756.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재숙 입김부터 포스 장난 아니다', '진짜 선수 같은 느낌', ‘이번 여름 제일 기대하는 영화', '개봉일 빨리 왔으면’, ‘하재숙 역할이랑 싱크로율 100%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재숙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영화 <국가대표2>는 오는 8월 개봉한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