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영화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성은이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배급 ㈜이수C&E, 제공/제작 ㈜스톰픽쳐스코리아, 감독 김덕수)으로 반가운 연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오늘(9일) 김성은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은 "김성은이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보이스피싱으로 날아간 국가안보국 예산을 찾기 위한 비정규직 국가안보국 내근직 요원과 지능범죄수사대 형사의 예측불허 잠입 작전을 그린 영화로, 배우 강예원과 한채아의 캐스팅으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기대작이다.

 

김성은은 이혼 후 딸의 양육비를 벌기 위해 보이스피싱에 나섰지만 죄책감에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직원 ‘은정’ 역을 맡아 인간적인 면모를 가진 감초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f6e693bfcac14b7832c1e6c56a2f89a0.jpg

 
평소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2013년 영화 <밤의 여왕> 이후 3년 만에 스크린으로 연기 컴백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성은이 연기 변신에 나설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은 8월 중 크랭크인해 내년 초 개봉할 예정이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