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영화


카테고리 : 영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하재숙이 영화 <국가대표2>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소화해 온 배우 하재숙이 올 하반기 유쾌한 웃음과 시원한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국가대표2>(제공/배급 매가박스㈜플러스엠/제작 KM컬쳐㈜/감독 김종현)의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 하재숙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하키 스틱을 손에 든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눈빛에서 전해지는 진지함이 역할에 대한 높은 몰입도가 느껴져 눈길을 끈다.

 

영화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로 극중 하재숙은 전 필드하키 선수 출신의 유일한 아줌마 선수 ‘영자’ 역을 맡았다.

 

7526ef8401722391b00b7eab8940f756.jpg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하재숙 입김부터 포스 장난 아니다', '진짜 선수 같은 느낌', ‘이번 여름 제일 기대하는 영화', '개봉일 빨리 왔으면’, ‘하재숙 역할이랑 싱크로율 100%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재숙이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영화 <국가대표2>는 오는 8월 개봉한다.[사진제공=가족액터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목
‘루나 코인’ 대폭락 사태 모티브 독립영화 나온다 ‘사업만 6번 망한 남자’ 제작 확정 file
송해나, 영화 ‘30일’ 통해 스크린 데뷔…극에 유쾌함 더할 예정 file
배우 김성은,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캐스팅 file
배우 하재숙, 영화 국가대표2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file
배우 박혁권, 영화 <특별시민> 특별출연 확정 file
박혁권,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스틸컷 공개 file
박혁권 인디포럼2016 사회자 선정 file
고창석, 범죄 스릴러 영화 '브로커' 출연 확정 file
임주환, 범죄스릴러 영화 브로커 출연 확정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