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차태현과 홍경민이 결성한 듀오, ‘홍차 프로젝트’의 음원이 5월 27일 자정에 공개됐다.

 

‘홍차 프로젝트’의 타이틀곡 ‘힘내쏭’은 신나는 댄스곡으로, '홍차’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괜찮아 힘을 내봐”라는 후렴부분의 가사는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며 이미 ‘국민 힐링 송’이라 불리고 있기도.

 

또 다른 수록곡 ‘맞아맞아’는 서정적인 멜로디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들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음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 처했을 때 좌절보다는 긍정의 힘으로 이겨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두 곡은 모두 홍경민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여 더욱 의미가 깊다.

 

59c50a9cc4957a571fd1a31077fcfbeb.jpg

 
이에 송중기와 박보검도 ‘홍차' 응원에 나섰다.

송중기는 “얼마 전에 ‘홍차’의 노래를 미리 들어봤는데, 제가 보기엔 이번 여름에 굉장히 인기를 끄는 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만에 복귀하시는 태현이 형, 경민이 형 사랑합니다. 파이팅.”이라며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박보검은 “노래 가사가 참 따뜻하고, 많은 분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고 위로를 줄 수 있는 노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노래를 들으시고 모든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함께 ‘홍차 프로젝트’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국민 힐링 듀오’ 차태현과 홍경민의 ‘홍차'는 음원 공개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사진제공=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