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 트로트 여왕으로 불리는 '꽃길'의 윤수현이 차트코리아 집계 성인가요 차트에서 지난 4월에 이어 5월에도 전체방송 횟수 1위를 기록하며 진정한 봄의 여왕으로 등극했다.

 

방송 횟수 집계 사이트 차트코리아에 따르면 5월 성인가요 차트에서 윤수현의 '꽃길'이 유현상, 이애란 등 쟁쟁한 선배가수들의 노래를 따돌리고 지난 4월에 이어 5월에도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뷔 2년만에 두달 연속 전체 방송 횟수 1위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윤수현은 트로트 시장에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된 것이다. 더불어 한국가요강사협회가 발표하는 애창곡 순위에서도 '꽃길'은 3월 부터 현재까지 부동의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인기가수로써의 자리매김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2016년 봄을 강타한 '꽃길'의 윤수현은 6월부터 또다른 곡  '천태만상'으로 여름시장을 공략하며 연속 히트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사진제공=H.I엔터테인먼트]

5efb30eb007d8eb35be6fb2389656a82.jpg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