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2016-Jun-14

오늘부터 우리는 트로트버전 인기열풍

2016.06.14 10:58:15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주말,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을 트로트버전으로 편곡하여 각종 SNS에 올려 화제가 된 윤수현의 <오늘부터 우리는>이 일주일만에 조회수 합계 30만뷰를 돌파하며 젊은세대들에게 인기몰이를 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윤수현은 <천태만상>, <꽃길>로 신 트로트 여왕으로 트로트계에서는 자리매김을 했지만 트로트를 외면하는 젊은 세대들에게는 인지도가 부족했던게 사실이었다. 그래서 시작한것이 아이돌 음악을 트로트로 바꿔보자는 시도였다. 그런데 일주일만에 영상이 30만뷰를 돌파하면서 트로트가 젊은세대들에게 아직 희망이 있음을 알려주는 계기가 됐다.

 

fc4c989b533d04572e29dc3ef9497400.jpg

 
한편 새로운 시도의 예상 밖 선전에 힘입어 윤수현은 오늘 오후, MBC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를 통해 잠시 공개됐던 마마무의 <넌 IS 뭔들> 트로트버전을 공개한다.

 

또 27일에는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녹화에도 참여하여 실력파 트로트 가수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