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패션뷰티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AOA의 설현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청순부터 섹시까지 9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설현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 화보를 통해 순수한 소녀의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여인의 모습을 넘나들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특별 제작된 스크루 드라이버로 나사를 조여서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러브 컬렉션, ‘못’ 모티브의 주얼리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 그리고 각각의 원석마다 서로 다른 의미를 담은 행운의 부적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착용한 채 카메라 앞에 선 설현은 최근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가수뿐만이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자질을 보여주고 있다.

 

6b3981c4e5abb81bf1ac4c5ef3ef3d1b.jpg

 
한층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설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 (www.cosmopolitan.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까르띠에]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