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패션뷰티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꼼빠니아(compagna)가 뮤즈인 박민영과 함께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꼼빠니아는 이번 시즌 롱 드레스, 캐주얼 베스트, 데님 쇼트, 프린지 프린트등의 에스닉 무드를띄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섬머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여름 화보 속 박민영은 화려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쉬어한 소재의 자켓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화려한 섬머 오피스 룩을 연출하거나, 스카이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로 보는 이로 하여금 청량감 넘치는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0d88758bcbd16f065ecf9905b7ae039c.jpg

 
꼼빠니아 담당자는 “올 여름 트렌드는 입는 것만으로도 자연에서 휴양을 즐기듯 힐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물 모티브의 패턴이 강세이며, 도시와 휴가지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전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인프린트 믹스 패턴의 원피스를 챙이 넓은 모자 등 휴양지 풍의 액세서리 등과 매치하여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말 것” 이라고 전했다.

 

꼼빠니아의 2016 여름 컬렉션은 전국 꼼빠니아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꼼빠니아]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다 vs 산 바캉스 룩 장소별 스타일링 추천 file
꼼빠니아, 뮤즈 박민영과 여름 패션 제안 file
라메트, 첫 국내 뮤즈로 오연서 발탁 file
수지, 선글라스 광고 모델 발탁 file
카린, 2016년 신모델 렌시 완판 화제 file
박신혜, 브루노말리 화보서 봄내음 물씬 file
소녀시대, 2015 가을 화보 공개 file
레페토, 국립발레단과 진행한 화보 공개 file
가을, 가방하나로 바꾸는 세련된 패션 센스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