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패션뷰티


카테고리 : 패션뷰티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을 떠나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막상 짐을 싸려면 어디서부터 챙겨야 할지 고민이 될 때가 많다. 휴가지에 따라 달라지는 바캉스 룩. 꼭 필요한 아이템들만 알차게 준비할 수 있고, 스타일도 포기하지 않는 장소별 바캉스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리조트에서는 맥시 드레스 아이템 하나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맥시 드레스는 발랄하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어 비치룩으로 주목받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밋밋해 보일 수 있으니 화려한 패턴이나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추천하며, 해변가에서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쳐 입어도 실용적이다. 여기에 러버소재로 잘 미끄러지지 않고 쉽게 물이 마르는 스코노 슬라이드와 뜨거운 햇볕을 막아줄 라피아 모자와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다. 이런 액세서리 하나만으로도 큰 효과를 줄 수 있다.

 

312650d81489a2292e1bccb262996fb8.jpg

 

539214bbfbda05f9cd5a1694c531b022.jpg

 
캠핑은 최근 바캉스 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숙박비를 비롯한 비용 부담을 덜어 주면서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캠핑을 위한 기능적인 아이템에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와 믹스 매치한다면 완벽한 캠핑룩이 완성된다. 낮과 밤의 기온 변화가 큰 산에서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를 준비한다면 실용적이다. 신발은 밴드로 되어있어 활동하기 편한 착화감의 스코노 샌들과 자외선을 차단해줄 선글라스, 사이즈가 큰 백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이용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사진제공=스코노]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목
바다 vs 산 바캉스 룩 장소별 스타일링 추천 file
꼼빠니아, 뮤즈 박민영과 여름 패션 제안 file
라메트, 첫 국내 뮤즈로 오연서 발탁 file
수지, 선글라스 광고 모델 발탁 file
카린, 2016년 신모델 렌시 완판 화제 file
박신혜, 브루노말리 화보서 봄내음 물씬 file
소녀시대, 2015 가을 화보 공개 file
레페토, 국립발레단과 진행한 화보 공개 file
가을, 가방하나로 바꾸는 세련된 패션 센스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