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카테고리 : 음악 
부제목 : - 음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순간의 감정을 담은 곡…직접 작사·작곡 참여
- 뮤지션 Junguk의 피처링으로 테크니컬 한 보컬 더해…곡의 듣는 즐거움 상승
- 신곡 ‘Light’에 이어 오는 11월 첫 정규 앨범 발매 준비 예정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모델이자 싱어송라이터 민준기가 디지털 싱글 ‘라이트(Light)’를 발매했다.

지난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라이트’는 앞서 발매한 곡들과 마찬가지로 민준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그만이 보일 수 있는 감성을 펼쳐냈다.


민준기가 음악을 할 수 있다는 희망과 함께 음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던 순간의 감정을 담은 이번 신곡은 민준기의 음악에 대한 갈망을 느낄 수 있어 리스너들의 감성 또한 단번에 저격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뮤지션 Junguk이 피처링에 참여, 민준기와 함께 테크니컬 한 보컬을 선보이며 곡의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민준기는 “힘든 일이 있어도 긍정적이게 잘 헤쳐나갈 수 있는 메시지가 담긴 무드의 음악을 꾸준히 선보이고 싶다”라며 “저에 대한 이야기, 제가 생각하는 삶의 태도가 들어간 제 곡들에 많이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신곡 발매에 대한 소감을 내비쳤다.


첫 싱글 ‘주황색 바다 위에 떠있고싶어’부터 ‘라이트’까지 R&B, Soul이라는 장르 속 독보적인 음색으로 음악이라는 새로운 영역에서 천천히 자신의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는 민준기는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면모를 보이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한편, 신곡 ‘라이트’를 발매한 민준기는 오는 11월 첫 정규 앨범 발매 준비 중에 있다.(자료제공=미드나잇 먼치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