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최희곤을 잡고 흑사회를 무너뜨릴 수 있다면 뭐든 할 수 있어요” ‘포세이돈’ 최시원이 빈틈없는 지능수사를 펼치며 내부 첩자 색출에 성공,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유발시키며 흥미를 더해간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 7회는 시청률 7.1%(AGB닐슨, 수도권기준)를 기록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민한 기지를 발휘한 최시원의 지능수사가 빛을 발했다. 선우(최시원)는 총상을 입어 병원에 입원한 정덕수(김준배)에게 ‘흑사회’의 중간보스라는 위치를 약점 삼아 협상을 시도, 단서를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선우는 정덕수에게 총상을 입힌 해경 특공대원 강주민(장동직) 팀장을 정덕수와 면담하도록 주선하는 조건으로 해경의 내부 첩자 정보를 얻게 된 것.

 

eb7af03e03b8a21306072d51b43cf889.jpg

[출처=10일 방송된 KBS 월화극 ‘포세이돈’ 7회 방송화면 캡쳐]

 

최시원은 그동안 의심을 샀던 수사 2과 서과장이 내부 첩자라는 사실을 김준배로부터 전해 듣고 서과장을 도운 교도관의 자백을 받아냈다. 또한 서과장의 움직임을 담은 CCTV 증거를 확보해 그를 압박하는데 성공했다. 최시원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김준배와 장동직 팀장, 두 사람만의 대화를 소형 녹음기를 통해 도청하도록 장치해 또 다른 증거마저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김준배가 장동직과 면담을 신청하는데 의심을 품은 최시원이 빈틈없는 준비로 날선 수사를 펼친 셈이다.

 

특히 최시원은 오묘한 신경전이 오고가는 김준배와의 대화에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는 여유로운 태도로 능수능란한 수사과정을 선보였다. 여기에 최시원은 ‘흑사회’와의 검은 뒷거래에 이용당한 이시영의 아버지 이정웅 대장의 누명을 밝혀내기 위한 수사에서도 영민함을 발휘했다. 최시원은 당시 감사원 간부였던 김주영을 설득하는데 성공, 이정웅 대장과 관련된 진실과 사건 당시 증발 이후 사망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된 것.

 

그런가하면 최시원과 이시영은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는 가운데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그려냈다. 최시원은 아버지의 사망 소식을 확인한 이시영을 위로하는 한편 흑사회와 관련된 자신의 트라우마도 털어놓으며 한층 더 깊이 있는 관계로 발전하는 분위기를 뿜어냈다. 별말 없이도 서로에게 기대 챈 같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에 대한 앞으로의 러브라인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결국 내부 첩자는 한 사람이 아니었군요” “선우가 녹음한 내용들이 어서 공개됐으면” “도대체 최희곤이 누구입니까” “정덕수의 행보에 긴장감을 늦출 수가 없네요” “최시원하고 이시영하고 티격태격하듯 러브라인이 너무 재밌어요” “이제 수사에 탄력이 붙은 듯! 수사 9과 활약 기대됩니다!” 등 ‘포세이돈’에 대한 관심을 쏟아냈다.

 

한편, 수사 9과 내부 정보를 유출해 낸 서과장을 대상으로 한 수사가 난항을 겪고 있는 가운데 또 한명의 내부 스파이 장동직에 대한 진실이 밝혀질 수 있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소형 녹음기를 통해 결정적 단서를 얻게 된 최시원의 지능 행보가 최희곤을 잡기 위한 수사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포세이돈’ 8회는 11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세이돈 최시원, 지능수사로 ‘내부 첩자’ 색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최희곤을 잡고 흑사회를 무너뜨릴 수 있다면 뭐든 할 수 있어요” ‘포세이돈’ 최시원이 빈틈없는 지능수사를 펼치며 내부 첩자 색출에 성공,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유발시키며 흥미를 더해간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 7회는 시청률 7.1%(AGB닐슨, 수도권기준)를 기록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민한 기지를 발휘한 최시원의 지능수사가 빛을 발했다. 선우(최시원)는 총상을 입어 병원에 입원한 정덕수(김준배)에게 ‘흑사회’의 중간보스라는 위치를 약점 삼아 협상을 시도, 단서를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선우는 정덕수에게 총상을 입힌 해경 특공대원 강주민(장동직) 팀장을 정덕수와 면담하도록 주선...  
최시원-이시영, “체력을 지켜라”…특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체력을 지켜라” ‘포세이돈’ 최시원과 이시영에게 요즘 떨어진 새로운 미션이다. 최시원과 이시영은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 오상원/제작 에넥스 텔레콤)에서 범국가적 범죄조직 ‘흑사회’ 수장 최희곤을 잡기 위한 ‘수사 9과’의 핵심 브레인으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상황. 우연한 만남 속에 티격태격 관계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서로의 아픔을 조금씩 이해해나가며 알콩달콩한 러브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환상의 호흡을 발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는 것.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무엇보다 최시원과 이시영에게 ‘건강 지키기 미션’이 주어진 이유는 요즘이 낮과 밤의 온도차이가 많이 나는 환절기인데다...  
포세이돈, ‘이시영표 당찬 해경룩’…시선 집중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포세이돈’ 이시영이 ‘이시영표 당찬 해경룩’을 선보이며 이시영 패션 따라하기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시영은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 오상원/제작 에넥스 텔레콤)에서 해양 경찰 이수윤 경장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시영은 ‘센스 만점 내추럴 빈티지룩’과 ‘건강미 넘치는 스포티룩’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무엇보다 이시영은 씩씩한 해양 경찰 역에 걸맞는 건강한 모습을 드러내며 새로운 ‘스포티룩’의 선구자로 활약하고 있다. 털털한 외향적 성격에 맞게 극중에서 수윤(이시영)은 복싱, 수영, 조깅 등을 취미로 일삼으며 자주 운동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포세이돈, 이시영 아버지는 해경 ‘증발자’였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포세이돈’ 이시영의 아버지와 관련된 미스터리한 과거사가 밝혀지며 ‘수사 9과’의 사건 해결이 또 다른 국면에 들어서게 됐다. 충격적인 반전 스토리를 담아낸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 5회는 시청률 7.4%(AGB닐슨, 수도권기준)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경쟁작 중 나홀로 상승세를 보이며 본격적인 상승 기류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셈이다. ‘포세이돈’은 범국가적 범죄조직 흑사회를 둘러싼 ‘수사 9과’의 활약이 점점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결정적 단서들이 하나 둘 수면위로 떠오르며 더욱 흥미를 불어넣고 있는 상황. 짜임새 있는 탄탄한 스토리와 각 역할마다 살아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포세이돈’은...  
‘포세이돈’ OST part1, 드디어 베일 벗는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첫 방송 이후 화제를 집중시켰던 KBS 월화극 ‘포세이돈’의 OST가 베일을 벗는다. ‘비스트’ 양요섭이 전격 참여한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 OST part1이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것. 26일 방송될 3회 분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포세이돈’ OST part1에는 미성의 보이스 ‘비스트’의 양요섭을 비롯해 환상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그룹 노을과 명품 보이스로 인정받은 나비 등 실력파 가수들이 총동원됐다.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무엇보다 비스트의 양요섭이 part1에서 선보이는 ‘안돼’는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었던 한 남자의 안타까운 심정을 노래한 곡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