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또 다른 반전이 시작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가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한다.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6회 분에서는 제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펼쳐질 예정. 두 차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뛰어난 실력의 <K팝 스타> 참가자들이 선보일 완성도 높은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e27934f91b597730a915d396d0cc2ba4.jpg

[사진제공=k팝 스타 예고 영상 캡쳐]

 

무엇보다 <K팝 스타> 6회에는 ‘원더걸스’가 깜짝 등장, ‘캐스팅 오디션’의 ‘충격 미션’을 전달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K팝 스타> 오디션 단계에서 직접적으로 참가자들에게 ‘미션’이 주어진 경우는 처음인 셈. 특히 ‘원더걸스’에게 미션 내용을 전달 받은 참가자들의 얼굴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만만치 않은 3라운드 오디션 미션이 진행될 것임을 암시했다. 또한 참가자 간 순위 경쟁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했던 ‘랭킹오디션’ 뒤에 이어질 ‘캐스팅 오디션’이 또 어떤 색다른 방식으로 치러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K팝 스타> 6회 방송에서는 냉철한 심사위원 보아의 무장 해제된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 동안 중심을 잃지 않는 냉정한 심사위원의 면모를 보였던 보아가 특정 팀의 공연을 본 후, “나 이 팀 너무 좋아. 사랑해요”라며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친 것. 보아를 완전히 사랑에 빠지게 한 팀과 무대에 대해 시청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그동안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랭킹 오디션’의 최종 결과에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랭킹 오디션’ 과정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순위를 차지한 박지만, 이미쉘, 백아연, 이승훈, 캐시 영 등이 엄청난 화제몰이를 하며 <K팝 스타>의 위상을 드높인 가운데, 또 어떤 새로운 강자나 나타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심사위원 3인방은 ‘랭킹오디션’ 마지막 편에서도 강도 높은 심사로 계속해서 옥석을 가려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주 방송될 최종 ‘랭킹 오디션’ 심사에서는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의 반전 심사평이 많이 펼쳐질 것이라는 귀띔이다.

 

<K팝 스타> 제작진은 “‘랭킹오디션’의 치열한 순위경쟁에서 살아남은 매력만점의 참가자들이 새롭게 시작되는 <K팝 스타>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도 예측불허의 신선한 무대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팝 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캐스팅 오디션’에서 참가자들에게 주어진 첫 번째 미션으로 더욱 흥미로운 전개와 팽팽한 긴장감을 이어갈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 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팝 스타,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 돌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또 다른 반전이 시작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가 본선 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 돌입한다. 8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6회 분에서는 제3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펼쳐질 예정. 두 차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뛰어난 실력의 <K팝 스타> 참가자들이 선보일 완성도 높은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예고 영상 캡쳐] 무엇보다 <K팝 스타> 6회에는 ‘원더걸스’가 깜짝 등장, ‘캐스팅 오디션’의 ‘충격 미션’을 전달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K팝 스타> 오디션 단계에서 직접적으로 참가자들에게 ‘미션’이 ...  
K팝 스타, 새로운 유망주들 속속 등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원래 이렇게까지 잘했어?” 본격적인 2라운드 오디션에 돌입한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가 예상치 못했던 강력한 기대주들의 등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11일 방송된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 4회는 시청률 .%(AGB닐슨, 수도권기준)를 기록하며 탄탄한 입지를 굳혔다. [사진=K팝 스타 방송 캡처] 4회 방송에서 <K팝 스타>는 ‘랭킹 오디션’을 통해 불꽃 경쟁 체제로의 돌입을 알렸다. 무엇보다 랭킹 오디션에서는 1라운드에서 크게 이목을 끌지 못했던 참가자들이 새로운 매력을 과시하며 속속 등장했다. 참가자들에 대한 놀라운 재발견의 연속은 심사위원 3인방의 눈을 휘둥그레 해지게 만들며, 다음 무대를 향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 날...  
K팝스타 심사위원 3인방, 누적된 피로로 초췌…까닭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심사위원 3인방의 ‘1라운드 탤런트 오디션’을 마친 직후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SBS<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의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보아가 ‘1라운드 오디션’이 모두 끝난 뒤, 솔직담백한 심사 소감을 털어놓은 것. 한 포철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에는 3일 간의 대장정을 마친 심사위원들의 인간적이고도 진솔한 모습이 담겨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k팝 스타 예고 영상 캡쳐] 무엇보다 하루 16시간 이상씩 3일간 치러졌던 강행군 오디션에 촬영장을 떠나는 심사위원 3인방의 얼굴은 초췌함 그 자체였다. 그러나 심사위원들은 뛰어난 실력과 가능성을 보인 <K팝 스타> 오디션 참가자...  
K팝 스타, ‘남미 아르헨티나 오디션’ 폭풍 열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남미 아르헨티나를 달궜다!” 전 세계 공략 ‘K팝 스타’ 발굴 프로젝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가 지난 9~10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첫 해외 오디션인 ‘남미 편(Latin America)’을 대 성황리에 끝마쳤다. <K팝 스타>는 국내 최초로 미국 LA와 뉴욕, 프랑스 파리,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중국 북경 등 전 세계 5개 도시에서 오디션을 진행, K팝 스타를 발굴할 예정이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진행된 남미 편(Latin America) 오디션을 시작으로 글로벌 오디션 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K팝 스타>가 대한민국 방송 역사상 최초로 남미 아르헨티나에서 진행한 K팝 오디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