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올 가을과 겨울을 뜨겁게 달굴 세가지 트렌드 키워드인 바로크룩, 벨벳, 레오파드 프린트는 자칫 잘못하면 올드해 보일 수 있지만 새로운 스타일을 갈구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스타일이다. 섬세한 페이즐리 패턴으로 대표되는 바로크 룩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벨벳, 세련된 레오파드 프린트를 패셔니스타 박시연의 스타일을 통해 알아보자.

742a962c0ee8392002ccb908693cd4d5.jpg
[사진제공=LG패션]


매 방송마다 시청률을 경신하며 수목드라마의 제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에 출연 중인 박시연은 드라마를 통해 욕망의 화신이자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매혹적인 악녀 한재희로 변신, 올 가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 호화로우면서도 우아한 바로크 룩
올 시즌 최고의 트렌드는 단연 바로크 룩이다. 런웨이를 수놓은 값비싼 유색 보석들과 시스루 드레스가 패션 판타지를 극대화했다면 호화로우면서도 섬세한 페이즐리 패턴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지녔다.


2b269d64db2565d6af8cc3fbff776a08.jpg


글래머러스한 박시연의 몸매를 부각시키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페이즐리 롱 드레스는 레오나드(LEONARD) 제품으로 블랙 컬러 바탕에 섬세한 페이즐리 프린트를 더해 고혹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시크한 블랙과 대비를 이루는 화려한 퍼플 컬러는 올 시즌 트렌드 컬러로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 고급스럽고 따뜻한 벨벳
화려함을 대표하는 소재로는 벨벳을 따를 게 없다. 짧고 부드러운 솜털이 치밀하게 표면 위를 뒤덮은 벨벳 소재는 우아하면서도 따뜻해 보여 겨울철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 시즌에는 다양한 컬러를 만나면서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다.

b56d3ecf864f7c038887fa518e273652.jpg


자연스러운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벨벳 코트는 조셉(JOSEPH) 제품으로 가볍고 따뜻해 코트 대용으로 착용해도 좋다. 시크한 블랙 컬러에 잉크 블루 컬러 안감으로 부드럽고 청아한 매력을 더하였으며 박시연처럼 레이스 원피스를 매치하면 도시적이면서도 페미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스타일리쉬함의 대명사 레오파드

484e9261addd21813eb2fb6b45815789.jpg


시간이 지나도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오파드 프린트 역시 올 가을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다양한 레오파드 프린트 아이템을 착용하여 카리스마 넘치는 한재희를 표현하고 있는 박시연은 조셉(JOSEPH)의 롱 레오파드 코트로 화려함의 방점을 찍었다. 가죽 카라 디테일과 산뜻한 오렌지 컬러 안감이 포인트인 레오파드 코트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이너로는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와 팬츠를 선택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착한남자’ 기억회복 문채원, 서늘한 키스로 강렬 엔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가 잃었던 기억 회복과 함께 이전보다 더욱 차갑고 서늘한 눈빛의 서은기로 돌아온 문채원의 강렬한 엔딩으로 팬들을 패닉으로 빠뜨렸다. [사진제공=셀위토크] 강렬한 키스로 비로소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게 된 서은기와 강마루의 애틋한 사랑으로 시작된 16부는 돌직구 사랑의 서은기답게 문채원은 송중기에게 결혼하자며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 그리고는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해 기분 좋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미소 가득한 표정으로 재잘대었다. 이는 사랑에 빠져 들뜬 귀엽고 사랑스런 여인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하지만 곧 은기는 역주행으로 자신이 달려갔던 자동차 사고의 상대가 강...  
착한 남자 박시연의 패션으로 알아보는 F/W 트렌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올 가을과 겨울을 뜨겁게 달굴 세가지 트렌드 키워드인 바로크룩, 벨벳, 레오파드 프린트는 자칫 잘못하면 올드해 보일 수 있지만 새로운 스타일을 갈구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스타일이다. 섬세한 페이즐리 패턴으로 대표되는 바로크 룩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벨벳, 세련된 레오파드 프린트를 패셔니스타 박시연의 스타일을 통해 알아보자. [사진제공=LG패션] 매 방송마다 시청률을 경신하며 수목드라마의 제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에 출연 중인 박시연은 드라마를 통해 욕망의 화신이자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매혹적인 악녀 한재희로 변신, 올 가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 호화로우면서도 우아한 바로크...  
‘착한남자’ 문채원, 촬영현장 귀요미 3종 세트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이하 착한남자)> 속에서 보여지는 독기와 분노 가득한 상처투성이 서은기와는 전혀 다른 해맑고 장난기 넘치는 문채원의 귀요미 3종 세트가 공개되어 화제다. 연일 계속되는 빡빡한 촬영 일정 속에, 매 순간 격한 감정을 쏟아 내는 장면들로 인해 고되고 힘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문채원은 현장에서 늘 밝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문채원의 촬영현장 귀요미 3종 세트 [사진제공=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이번에 공개된 귀요미 3종 세트 사진 속 문채원은 해맑은 미소와 위트 넘치는 표정으로 스태프와 함께 날아 오르는 듯한 아톰의 포즈를 하고 있는가 하면, 팔다리를 최대한 들어 올려 뒤에 있는 송...  
착한남자 문채원, 냉혈한+쑥맥 반전 매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독기 어린 말투와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완벽 변신으로 첫 회부터 강렬한 인상과 함께 호평을 받고 있는 드라마 <착한남자> 속에서 배우 문채원이 이번 주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남들 앞에서는 늘 냉정하고 흔들림 없는 모습으로 포커페이스를 잃지 않던 그녀가 사실은 자신을 버리고 떠난 엄마를 여전히 그리워하며 차가움 속 한없이 여린 서은기의 이면을 보여주며 안타까움을 자아내는가 하면, 오토바이 사고를 통해 만난 강마루(송중기 분)로 인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감정에 당황하면서도 애써 외면하며 독설과 강한 경계심을 보이지만 그런 자신의 과장된 액션 이면의 속내를 정확하게 집어 내며 쓴소리를 하는 강마루에게 한 순간에 빠져들며 가슴앓이를 하게 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