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유승호와 박신혜가 래퍼로 돌아온 소지섭의 뮤직비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두 사람이 오는 1월 말 발매되는 소지섭의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서 남, 녀 주인공으로 나서게 된 것. 소지섭, 유승호, 박신혜가 의기투합하면서 뮤직비디오를 뛰어넘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우월 비주얼을 모두 갖춘 황홀한 ‘트리플 명품 배우 군단’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소지섭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소지섭이 30대 남자 주인공 역을, ‘리틀 소지섭’으로 불리는 유승호가 소지섭의 20대 남자 주인공 역을 맡는 독특한 구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박신혜는 20대 유승호와 30대 소지섭으로부터 열렬한 사랑을 받는 톱스타 여주인공 역으로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살 전망이다.

dd92fbd3bebfb9ea81fdf7655f411da9.jpg
[사진제공=51K, 4HIM 엔터테인먼트 ]

무엇보다 소지섭과 유승호의 각별한 인연도 시선을 끌고 있다. 2008년 소지섭의 디지털 싱글 ‘고독한 인생’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딤채’ 광고에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이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세 번째 만남을 갖게 된 것. 유승호는 드라마 촬영으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도 평소 끈끈한 친분을 유지해오던 소지섭의 제안에 단박에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지었다는 후문이다.

박신혜 또한 지난 1월 7일 첫 방송 된 tvN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촬영이 한참 임에도 불구, 흡입력 있는 뮤비 시나리오를 본 후 흔쾌히 출연 의사를 전했다. 뮤비 속 톱스타 여주인공 역을 위해 격렬한 댄스에 도전하는 등 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과감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 박신혜는 가장 좋아하는 배우들로 꼽았던 소지섭, 유승호와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는 사실에 설레는 기대감을 표했다는 귀띔이다.

그런가하면 소지섭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앨범 전체 수록곡인 4곡이 하나로 이어지는 12분 분량의 뮤직드라마 형식을 비롯해 각 곡별로 재편집한 4개의 뮤직비디오 형식 등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된다. 서태지 ‘모아이’, 에픽하이 ‘RUN’, ‘ONE’, 소녀시대 ‘The Boys’ 비스트 ‘Shock’, 시크릿 ‘마돈나’ 등 다수의 쟁쟁한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과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정평 난 홍원기 감독이 소지섭, 유승호, 박신혜를 주인공으로 어떤 작품을 탄생시킬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소지섭은 지난 해 SBS드라마스페셜 ‘유령’에서 경찰청 사이버 수사 팀장 김우현 역을 맡아 1인 2역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해냈던 상황. 밀도 있는 연기를 펼쳐내며 호평을 받았던 소지섭은 지난 해 S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스페셜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과 10대 스타상을 수상하면서 2012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군의 태양’ 소지섭-공효진, 두 얼굴의 ‘거울 영혼’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주군의 태양’ 소지섭, 공효진의 ‘거울 영혼’이 담긴 ‘러블리 호러’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진혁/ 제작 본팩토리)이 대한민국에 첫 등장하게 될 ‘로코믹호러(로맨틱코미디 호러)’ 장르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를 선보인 것. 지난 10일 ‘1초 귀신’이 등장하는 섬뜩 달달한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주군의 태양’의 품격 다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제공=SBS]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시선으로 공포를 느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각각 거울 앞에 선 소지섭과 공효진이 거울 밖에서 정면을 보고...  
소지섭 ‘열정 래퍼 10종 세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소지섭이기에 가능하다!" 소지섭이 열정을 쏟으며 미니앨범을 녹음하고 있는 ‘열정 래퍼’ 10종 세트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지섭은 오는 1월 중 미니앨범 <6시...운동장>의 발매를 앞두고 녹음을 모두 끝마친 상황. 공개된 녹음실 풍경 속에는 앉아 있을 때도, 서있을 때도, 혼자서 고민할 때도, 작곡가와 의견을 나눌 때도 시종일관 뿜어내는 소지섭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51K] 소지섭은 헤드폰을 쓴 채 랩을 녹음하는 동안에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내는 모습으로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열의를 짐작케 했다. 녹음이 시작되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리듬에 맞춰 랩을 펼쳐내던 소지섭은 잠시 녹음이 중단된 상황에서도 계속해서 ...  
배우 유승호-박신혜, 래퍼 소지섭 뮤직비디오 전격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유승호와 박신혜가 래퍼로 돌아온 소지섭의 뮤직비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두 사람이 오는 1월 말 발매되는 소지섭의 ‘미니앨범’ 뮤직비디오에서 남, 녀 주인공으로 나서게 된 것. 소지섭, 유승호, 박신혜가 의기투합하면서 뮤직비디오를 뛰어넘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탄탄한 연기력과 우월 비주얼을 모두 갖춘 황홀한 ‘트리플 명품 배우 군단’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소지섭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소지섭이 30대 남자 주인공 역을, ‘리틀 소지섭’으로 불리는 유승호가 소지섭의 20대 남자 주인공 역을 맡는 독특한 구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박신혜는 20대 유승호와 30대 소지섭으로부터 열렬한 사랑을 받는 톱스타 여주인공 역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