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잉꼬커플’이 되고 싶다면 ‘우연커플’의 데이트를 참고해~!”

‘우연커플’ 차태현-유이의 가슴 설렌 ‘베스트 러브액션 12종 세트’가 공개됐다.

차태현과 유이는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 율도국 시절부터 조선시대까지 한결같은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우연커플’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상황. 특히 두 사람은 서로에게 존재의 이유가 될 정도로 척척 맞는 ‘천생연분 커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607b2d4b64d3bbe52ff927b7a73f021e.jpg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두 사람은 극중 율도국 시절 이뤄진 ‘단풍나무 키스’부터 최근의 ‘반전 포옹’까지 매 회마다 가슴 셀렌 ‘러브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애인이 생기면 꼭 저런 데이트를 하고 싶어요”라고 전해오고 있을 정도.

특히 두 사람이 율도국 시절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처음으로 나눴던 ‘단풍나무 키스’와 독충 때문에 힘겨워하는 무연(유이)을 위해 입술로 독충을 자신의 몸속에 옮겨온 전우치(차태현)의 ‘독충 키스’, 두사람이 도술사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단둘이서만 즐긴 이색적인 ‘지붕 데이트’는 여심을 자극했다.

또한 결국 조선에서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의 절절한 ‘눈물 포옹’을 비롯해 악당들의 눈을 피해 가졌던 애틋한 ‘동굴 포옹’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것. 뿐만 아니라 무연이 칼에 찔려 상처 입은 전우치를 치료해주며 사랑을 속삭였던 ‘상처 데이트’, 자신의 목숨을 내건 무연의 반전 행보 이후 이뤄진 우연 커플의 가슴 아린 ‘반전 포옹’은 위기의 상황에서도 두 사람의 사랑을 고스란히 드러냈다는 반응이다.

그런가하면 우연커플은 쏟아지는 눈속을 정답게 거닐면서 새하얀 ‘눈길 데이트’를 즐기는가 하면, 손깍지를 끼고 서로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며 ‘창고 동침’을 펼치는 등 ‘일심동체 러브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유이가 마숙과의 위험한 정면대결에 나선 상황에서 마지막 4회를 남겨두고 있는 ‘전우치’ 속 ‘우연커플’의 운명은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7c1345f70401b8807c6214541deadced.jpg


차태현은 “최근에 찍었던 ‘반전포옹’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마숙을 죽이기 위해 어쩌면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애틋한 포옹을 하는 무연과 전우치의 사랑이 가슴 깊이 다가왔기에 더 애착을 느끼는 것 같다. 어렵게 촬영한 만큼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밝혔다.

유이는 “태현오빠와 지붕에서 대화하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고 좋았다”며 “춥고 눈도 많이 오고, 높은 곳이라 무섭기도 했지만, 처음 경험해보는 지붕 위 데이트가 정말 즐거웠다. 지금도 그 때만 생각하면 참 기분이 좋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훈남훈녀 두 배우가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들어 준 덕분에 명장면이 많이 담겨진 것 같다”며 “‘전우치’가 마지막 4회를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두 사람의 사랑이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는 마숙(김갑수)과 대면하게 된 무연(유이)이 마숙을 향해 가차 없이 단검을 겨누는 모습이 담겨졌다. 또한 이치(차태현)와 봉구(성동일)가 임금과 조정 대신들에게 횡포를 부리는 명나라 사신에 대해 따끔한 일침을 가하는 모습이 방송돼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목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간월재 전우치’ 차태현, 아이디어 뱅크 재입증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KBS2 <해피선데이 – 1박 2일> 차태현이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혼신(?)을 다 한 노력을 인정받으며 기상미션 1등을 거머쥐었다. 6월 22일 방송된 <1박 2일>에서는 울산 간월재로 ‘백패킹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기상 미션은 멤버들 각각의 아이디어로 간월재의 아침 풍경을 찍어오는 것. 이에 차태현은 파노라마기법을 떠올렸고, 영남 알프스의 풍경 안에 4명의 전우치를 담아내고자 했다. 차태현은 카메라 타이머가 끝나기 전에 전우치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끊임없이 뛰어다니며 포즈를 취했고, 무려 열한 번의 혼신을 다 한 시도 끝에 성공! 마치 전우치가 순간 이동하는 듯 한 모습을 담아내며 ‘전우치, 영남 알프스에 뜨다’라는 제목으...  
전우치 종영까지 단 1회 ‘결말 궁금증’ 증폭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난 너든 전우치든, 임금이든! 누구도 살려둘 생각이 없으니까!” ‘전우치’ 이희준의 광기어린 잔인한 복수가 이어지면서 마지막 1회를 남긴 ‘전우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6일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 박대영/연출 강일수/제작 초록뱀 미디어) 23회 분은 마지막을 앞두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우치(차태현)로 인해 왕실 쿠데타까지 실패로 돌아가자 더욱 독해진 강림(이희준)이 광폭적인 복수심을 불태우는 장면이 담겨졌다. 강림이 무연(유이)을 납치한 후 전우치(차태현), 무연(유이), 임금(안용준)을 모조리 죽이겠다고 선전포고했...  
아이리스2 임수향, 피범벅 속 모진 고문에도 ‘빛나’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Ⅱ’(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서 임수향이 모진 고문을 당한다. 아이리스 소속 섹시 킬러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임수향이 두 팔이 허공에 묶인 채 북한 인민군들에게 둘러싸여 고문을 당하는 장면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임수향은 물에 흠뻑 젖어 흐트러진 머리칼과 피로 얼룩진 얼굴에도 두려움은커녕 음산하리만치 차가운 얼굴을 하고 있어 그녀가 그려나갈 ‘김연화’라는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시크 도도한 매력 뒤로 숨겨진 잔혹함을 드러내며 강렬한 액션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던 임수향이 어떤 사연으로 이런 끔찍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  
차태현-유이 가슴 설렌 ‘베스트 러브액션 12종 세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잉꼬커플’이 되고 싶다면 ‘우연커플’의 데이트를 참고해~!” ‘우연커플’ 차태현-유이의 가슴 설렌 ‘베스트 러브액션 12종 세트’가 공개됐다. 차태현과 유이는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 율도국 시절부터 조선시대까지 한결같은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우연커플’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상황. 특히 두 사람은 서로에게 존재의 이유가 될 정도로 척척 맞는 ‘천생연분 커플’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두 사람은 극중 율도국 시절 이뤄진 ‘단풍나무 키스’부터 최근의 ‘반전 포옹’까지 매 회마다 가슴 셀렌 ‘러브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  
국민영웅 차태현, 공감대 형성하는 ‘전우치 어록’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민 영웅’이라 그런지 말도 참 잘해~!” ‘전우치’ 차태현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전우치 어록’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차태현은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 조선의 ‘슈퍼히어로’ 전우치와 조보소 말단관리 이치로 1인2역을 넘나드는 맹활약하고 펼치고 있는 상황. [사진제공=초록뱀 미디어] 무엇보다 조선을 살기 좋은 나라로 만들기 위해 불의한 현실에 맞서는 것은 물론 악행을 일삼는 조정대신들에게는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임금 앞에게는 거침없는 충언을 고하는 등 ‘슈퍼히어로’ 다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옳고 그름을 정확히 파악하는 ‘차태현표 어록’이 큰 감동을 불러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