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N의 여성전문채널 KBS W(대표이사 박희성, www.kbsn.co.kr/w)의 라이프스타일 멘토링쇼 <손태영의 W쇼>에 키 차이가 40cm 가량 나는 극과 극의 ‘178cm 전봇대녀’와 ‘140cm 아담녀’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오늘 2월 1일 방송되는 <손태영의 W쇼>의 콤플렉스 대반전 토크코너 ‘W-Change’에는 너무 큰 키로 고민인 ‘178cm 전봇대녀’ 노은아씨와 키가 작아 걱정인 ‘140cm 아담녀’가 키 때문에 겪은 슬프고도 웃긴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24e485ddd646ca2612d65b99c9a890e2.jpg
[사진제공=KBS N]

이날 방송 사전 녹화에서 ‘178cm 전봇대녀’ 노은아씨는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큰 키를 갖고 있지만, 키가 너무 큰 탓에 학교에서 취업 추천서를 받기도 어렵고 회사에 지원서를 내도 면접관이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본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또한 사이즈가 맞는 옷을 구하기 어려워 남성 운동복이나 캐주얼 차림만 입는다며 자신감을 잃은 모습을 보여 MC 손태영의 안타까움을 샀다.

반면 ‘140cm 아담녀’로 출연한 이정옥씨는 양말을 꺼내려다 세탁기에 빠질 뻔한 일부터 형광등 및 출입문 센서가 작은 키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기본, 팔다리가 짧아 벌어진 슬프고도 웃긴 다양한 일화를 공개했다. 특히 패션을 전공한 주인공은 작은 키로 인해 매번 어려보이는 스타일을 고수할 수 밖에 없다며 어른스럽고 시크한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손태영의 W쇼>에서는 그녀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새로운 목표를 제시하고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실용적인 노하우를 제공하며 놀랄만한 Before & After 변신 과정을 그려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지난 1,2회에 출연한 입술 혈관종녀 김민정씨가 꿈에 그리던 수술을 진행하며 눈물 겨운 사투를 벌이는 장면이 공개되고, 그녀와 어머니의 진솔한 이야기가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손태영의 W쇼>는 오늘 2월 1일 금요일 밤 10시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태영의 W쇼, 극과 극 전봇대녀 vs 아담녀 출연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 N의 여성전문채널 KBS W(대표이사 박희성, www.kbsn.co.kr/w)의 라이프스타일 멘토링쇼 <손태영의 W쇼>에 키 차이가 40cm 가량 나는 극과 극의 ‘178cm 전봇대녀’와 ‘140cm 아담녀’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오늘 2월 1일 방송되는 <손태영의 W쇼>의 콤플렉스 대반전 토크코너 ‘W-Change’에는 너무 큰 키로 고민인 ‘178cm 전봇대녀’ 노은아씨와 키가 작아 걱정인 ‘140cm 아담녀’가 키 때문에 겪은 슬프고도 웃긴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KBS N] 이날 방송 사전 녹화에서 ‘178cm 전봇대녀’ 노은아씨는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큰 키를 갖고 있지만, 키가 너무 큰 탓에 학교에서 취업 추천서를 받기도 어렵고 회사에 지원서를 내도 면접관이 안 좋은 시선으로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