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에서 YG 신인 남자 그룹이 탄생하는 순간을 함께할 수 있게 됐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3일 케이블 채널 엠넷(Mnet)과 tvN에서 방영을 시작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Who Is Next?)’을 모바일 다음앱에서 생중계하고, PC와 모바일에서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YG_DaumApp.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WIN’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빅뱅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남자 그룹의 데뷔 과정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YG 소속 연습생으로 구성된 A팀(5명)과 B팀(6명)이 치열한 경쟁을 펼쳐 실제 데뷔할 1팀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WIN’의 최종 승자는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곧바로 '위너(WINNER)'란 그룹명으로 데뷔하며, 패한 팀은 해체 또는 데뷔가 무기한 연기된다.

다음은 오는 23일 첫 방송부터 모바일 다음앱에서 ‘WIN’을 실시간 생중계해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본 방송을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쇼케이스 페이지(모바일: m.media.daum.net/m/entertain/showcase/yg, PC: http://media.daum.net/entertain/showcase/yg)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도 제공한다. 방송에 앞서 21일 열린 쇼케이스 페이지를 통해 방송 예고편과 안무 영상도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WIN’은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최종 승자가 시청자들의 참여와 투표에 의해서만 결정되어 더욱 흥미롭다. 다음에서는 승자를 결정하는 투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더욱 자세한 참여 방법은 추후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다음은 ‘WIN’에 출연하는 A팀과 B팀 멤버들의 활동명을 제안하는 ‘멤버의 활동명을 만들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들의 프로필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나타나는 멤버들의 캐릭터 등을 바탕으로 활동명을 추천하면 된다. 오는 23일부터 방송 종료일까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센스 있는 작명 실력을 보여준 300명을 추첨해 아웃백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WIN’에서 정식 데뷔를 놓고 배틀을 벌일 A팀은 ‘슈퍼스타K2’ 출신이자 최근 솔로로 데뷔한 강승윤과 ‘K-POP 스타’ 출신의 이승훈 등 5명으로 구성되며 평균연령은 20세다. 평균 연령 17세의 B팀은 MC몽의 ‘Indian Boy’에서 12세 꼬마 랩퍼로 활약했던 B.I와 ‘K-POP 스타’ 출신의 구준회 등 6명으로 꾸려졌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굿네이버스, ‘글로벌 뉴스 쇼 W’ 유튜브 라이브 론칭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국제사회의 기후위기 이슈를 다루는 ‘글로벌 뉴스 쇼 W’ 유튜브 라이브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첫 방송은 4일(일) 오후 7시부터 ‘굿네이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국제사회의 기후위기 이슈를 다루는 ‘글로벌 뉴스 쇼 W’ 유튜브 라이브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글로벌 뉴스 쇼 W’ MC 아나운서 최기환과 1화 게스트로 참여하는 가수 별, DKZ 기석(왼쪽부터). ‘글로벌 뉴스 쇼 W’는 아나운서 최기환과 함께 최근 기후위기로 더욱 심각해지는 국제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알리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실천 방법에 대해 시청자들과 소통...  
기아차, 브라질 월드컵 기념 한정 모델 ‘W 스페셜’ 시판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가 월드컵을 앞두고 특별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다. 기아자동차㈜는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모닝, K3, K5, 스포티지R의 ‘W 스페셜’ 모델을 출시한다고 12일(월)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W 스페셜’ 모델은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시작되기 한달 전인 5월 12일(월)부터 7월 31일(월)까지만 판매되며 고급스러운 외장 디자인과 고객 선호사양이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모닝 W 스페셜’은 주력모델인 트렌디 모델에 ▲프로젝션 헤드램프 ▲LED 주간전조등·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LED보조제동등 ▲스포츠팩 범퍼 등 외관 차별화 사양들이 대거 적용됐다. 이어 ‘K3 W 스페셜’은 럭셔리 모델을 기반...  
다음, 모바일 연예 섹션에 ‘TV NOW’ 서비스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TV 프로그램별로 뉴스, 영상,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연예 섹션에 ‘TV NOW’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TV NOW’ 서비스(m.media.daum.net/m/entertain/tvnow/)는 산재되어 있는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TV프로그램별로 모아서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TV NOW’는 모바일 다음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지금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주는 ‘NOW’,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인기 프로그램 Top10을 선정하는 ‘인기’, ▲자주 보는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는 ‘MY프로그램’, ▲요일별로 프로그램을 골라서 볼 수 있는 ...  
현대차 i20, WRC서 극한의 내구성과 기술력 입증한다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드디어 현대차 월드 랠리 팀이 i20와 함께 WRC 무대에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현대자동차㈜는 13일(현지시간)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2014 월드랠리챔피언십(WRC)’ 1차 대회인 ‘몬테카를로 랠리(Rallye Monte-Carlo)’에 출전한다고 16일 밝혔다. WRC는 1년간 5개 대륙에서 13개의 대회로 치러지며 일반도로에서부터 산길, 눈길 등 각양각색의 도로 환경에서 장거리 경주로 진행돼 극한의 상황에서 차량의 내구성과 주행성능을 겨룰 수 있어 자동차 경주에서의 ‘철인 경기’로 비유되기도 한다. 현대차는 2012년 파리모터쇼에서 최초로 i20 월드랠리카를 선보이며 WRC 도전 의사를 밝히고, 지난해 1월 레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