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에서 쭉쭉빵빵 팔등신 미녀 오지영(이연희)의 가족들이 공개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8, 19일 방송된 드라마 ‘미스코리아’ 1, 2회에서는 동네 퀸카 오지영의 가족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팔다리도 길고 누구보다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동네 퀸카 지영에게 어울리지 않는 상상치 못했던 반전 비주얼 가족의 등장에 웃음이 터진 것.

2f0b0f89392c03acc127d3ca44359042.jpg
[사진제공=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지영의 할아버지(장용), 아빠(정규수), 삼촌(정석용), 오빠(백봉기)는 화려한 외모를 지닌 지영과는 정반대로 짧은 팔다리에 어딘가 좀 비어 보이는 듯 한 휑한 외모로 특히 각각일 때보다 네 명이 한데 뭉치면 더욱 시너지효과를 발휘한다. 우성 유전자는 모두 지영에게 주고 열성 유전자만 모아놓은 듯한 이 가족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TV앞에서 박장대소를 터뜨렸다.

19일 방송된 2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지영의 가족이야기도 등장해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른 저녁 지영의 방 청소를 하던 아빠는 이불을 털러 밖으로 나오고 그러던 중 지영의 가슴뽕을 발견한다. 때마침 옆에서 호빵을 찌고 있던 할아버지와 이 호빵처럼 요상하게 생긴 물건을 놓고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고민한다. 그러다 퇴근하는 삼촌과 오빠가 합류 지영의 가슴뽕을 놓고 한바탕 설전이 벌어진다. 지영의 가슴이 작지 않다며 지영 오빠의 뺨을 때리는 할아버지와 아버지, 삼촌의 모습에 보는 이들은 한바탕 큰 웃음이 터진다.

지영의 콤플렉스인 가슴에 관한 이야기를 엄청난 비주얼의 네 남자가 모여 이야기하는 아이러니가 시청자들에게는 더 큰 웃음으로 다가왔다는 평. 네 사람과의 외모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가슴뽕과 지영의 가슴 콤플렉스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에도 마원장을 찾아가려 했던 지영이 다른 후보생들을 보고 시무룩해져 돌아와 상처받은 가슴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에서도 어쩔 줄 몰라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네 명의 가족의 모습에서 웃음이 터진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 게시판과 SNS 등에 “지영이네 가족 너무 웃겨, 등장만으로도 빵터짐” “완전 몰빵 가족, 오지영한테 좋은 건 다 줬나봐” “이연희네 가족 비주얼로는 완전 웃긴데 다 모이면 엄청 훈훈함” “뽕이랑 호빵 들고 얘기하는데 너무 웃겨서 배아프다” “야할 거 같은 얘기를 저 네사람이 하니깐 그냥 웃기기만 함. 아 저 가족 완전 맘에들어” 등의 글들이 올라와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2013년 겨울을 뜨겁게 달굴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프터스쿨 주연, "나는 콤플렉스 없어" 망언 종결자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애프터스쿨의 주연이 망언종결자로 등극했다. 바로 “나는 콤플렉스 없다”고 말한 사실이 정아를 통해 드러난 것! 20일 방송되는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각자의 콤플렉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가은은 검은 눈동자가 위로 올라가 좌, 우, 아래에 흰자가 드러나 보이는 ‘삼백안(三白眼)’이 자신의 콤플렉스라 밝혔다. 이어 정아는 콤플렉스로 굽은 어깨와 무릎을, 이영은 안면 홍조를 꼽았다. 이영은 안면 홍조를 제외한 맨 얼굴에 자신감을 보여 야유를 받기도 했다. 또 정아는 주연이 콤플렉스가 없다고 말한다며 폭로, 동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 밖에도 맏언니 정아의 동안 유지 비법과 파우치 속 잇 아이템, 이영의 여름 대비 풋 케...  
미스코리아 이연희 반전가족 ‘웃음 빵’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에서 쭉쭉빵빵 팔등신 미녀 오지영(이연희)의 가족들이 공개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8, 19일 방송된 드라마 ‘미스코리아’ 1, 2회에서는 동네 퀸카 오지영의 가족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팔다리도 길고 누구보다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동네 퀸카 지영에게 어울리지 않는 상상치 못했던 반전 비주얼 가족의 등장에 웃음이 터진 것. [사진제공=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방송화면 캡쳐] 지영의 할아버지(장용), 아빠(정규수), 삼촌(정석용), 오빠(백봉기)는 화려한 외모를 지닌 지영과는 정반대로 짧은 팔다리에 어딘가 좀 비어 보이는 듯 한 휑한 외모로 특히 각각일 때보...  
시크릿 출연 백지영, 몰래 감춰왔던 신체 콤플렉스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는 18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크릿>에 출연한 가수 백지영이 신체 콤플렉스를 승화한 새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평소 섹시여가수의 상징으로 오랜시간 자리매김해 온 백지영이기에 그녀의 콤플렉스가 공개되자 다른 출연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백지영은 콤플렉스가 공개된 후에도 당황하지 않고 특유의 털털함으로 특이한 손동작을 마이크 삼아 직접 "사랑 안 해"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백지영은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시크릿 출연 백지영, 몰래 감춰왔던 신체 콤플렉스 공개 자료제공=KBS 절친으로 소문난 백지영과 유리, 둘 사이에 서운한 일이 있다? 오는 18일 방송될 KBS2 "자유선언토요일 - 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