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3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에서는 방송을 통해 엉뚱 발랄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는 예지원이 기상천외한 정글 생존품을 챙겨와 또 한 번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예지원은 사냥에 필요한 투망, 낚싯줄, 호미, 모종삽을 챙겨온 것은 물론 잠자리채, 철사, 펜치, 쿠킹포일, 심지어 본인이 무용할 때 입었던 빨간 망사 레깅스를 챙겨왔다. 이에 병만족장은 “지금까지 병만족 중 이런 물건까지 챙겨온 사람은 처음이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예지원은 “집안에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오고 싶었다”며 의욕 충만한 모습으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

3d9fe52575f9df13e056555fdd5afcda.jpg
[사진제공=SBS]

처음엔 없는 게 없는 예지원의 가방을 신기하게 여기던 병만족은 시간이 지나자 “누나, 이건 안 가지고 오셨어요?”라고 물으며 그녀의 물품에 의존하기 시작했고 예지원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있어!”라고 대답하며 역대 최강의 만물상녀로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은 할 줄 모르는데도 불구하고 누군가는 연주할 수 있을 거라며 직접 챙겨온 기타로 ‘모닝 정글 콘서트’까지 주최. 기타연주는 막내 찬열이, 종혁은 노래를, 예지원은 코러스와 춤을 추며 공연 최고의 팬 역할을 자처하기도 했다.

예지원의 상상을 초월하는 정글 생존 물품은 오늘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 편을 통해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지원, 병만족 위해 ‘아마존 괴어’ 샤브샤브 요리 도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예지원이 병만족을 위해 ‘아마존 괴어’를 이용한 샤브샤브 요리에 도전한다. 16일 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에서는 폭우 속에서 밤 사냥을 한 병만족이 아마존의 괴어 사냥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브라질 정글에서 ‘보호자’가 되겠다고 선언한 예지원은 출국 전, 직접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생선손질법을 배워와, 첫 사냥물인 괴어를 손질하고, 심지어는 회를 떠서 샤브샤브 요리에 도전했다. 예지원은 지난 미크로네시아 생존 당시‘코코넛 막걸리’에 도전했지만 ‘썩은 사이다’ 맛이라는 혹평을 받은 바 있어, 조미료 하나 없이 만든 이번 ‘아마존 괴어 샤브샤브’의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자신의 요리를 맛본 예지원은 “...  
‘정글의 법칙’ 예지원, 정글 최고 만물상녀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3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에서는 방송을 통해 엉뚱 발랄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는 예지원이 기상천외한 정글 생존품을 챙겨와 또 한 번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예지원은 사냥에 필요한 투망, 낚싯줄, 호미, 모종삽을 챙겨온 것은 물론 잠자리채, 철사, 펜치, 쿠킹포일, 심지어 본인이 무용할 때 입었던 빨간 망사 레깅스를 챙겨왔다. 이에 병만족장은 “지금까지 병만족 중 이런 물건까지 챙겨온 사람은 처음이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예지원은 “집안에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오고 싶었다”며 의욕 충만한 모습으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제공=SBS] 처음엔 없는 게 없는 예지원의 가방을 신기하게 여기던 병만족은 시간이 지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