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여성전문 채널 KBS W 신개념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이 1월 15일(수) 오후 2시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뷰티 트렌드를 주도해 온 한류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지금껏 질문만 받던 스타의 입장에서 벗어나, 뷰티 에디터로 변신! 자신들의 뷰티 노하우 공개와 더불어 새로운 뷰티 팁을 취재 해 시청자들에게 뷰티 정보를 소개하는 신개념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2월, 2회에 걸쳐 파일럿으로 방송 되었던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K-Beauty를 주제로 정아, 주연, 리지가 홍콩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 취재기와 애프터스쿨만의 통통 튀는 감각으로 새로운 뷰티 정보들을 소개했다.

특히 걸그룹으로는 하기 어렵다는 민낯 공개와 셀프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며, 실시간 인기 검색어 등극 및 온라인 동영상 클립 조회 수 총합 100만 건을 기록!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2014년 1월 정규편성이 확정되었다.

정규편성 소식이 전해지자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뷰티에디터로서 직접 발로 뛰며 비교하고, 체험한 뒤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소개하겠다”는 각오를 전했으며, 멤버 리지는 “시청률 10%가 넘을 경우 멤버들에게 명품 가방을 쏘겠다”는 통 큰 공약을 밝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정규편성 후 새롭게 정비된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는 ‘애프터스쿨의 배워봅시다’ 라는 신규 코너를 신설! 평소 멤버들이 쌓아 온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시청자들에게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며, 멤버 주연이 최신 네일 트렌드 소개와 함께 '셀프 네일아트 비법'을 최초 공개한다.

뷰티 취재 현장에서 발생하는 예측불허 돌발 상황들과 애프터스쿨의 리얼 일상까지 담은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1월 21일(화) 밤 9시에 방송되며, KBS JOY 채널 (화) 밤 11시, KBS Drama 채널(일) 새벽 1시 30분에도 함께 방송된다.

b90884ab8f46ad40ea30b6deb6bb01d3.jpg
[사진제공=KBS N]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제작발표회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여성전문 채널 KBS W 신개념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이 1월 15일(수) 오후 2시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뷰티 트렌드를 주도해 온 한류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지금껏 질문만 받던 스타의 입장에서 벗어나, 뷰티 에디터로 변신! 자신들의 뷰티 노하우 공개와 더불어 새로운 뷰티 팁을 취재 해 시청자들에게 뷰티 정보를 소개하는 신개념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2월, 2회에 걸쳐 파일럿으로 방송 되었던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K-Beauty를 주제로 정아, 주연, 리지가 홍콩에서 열린 뷰티 박람회 취재기와 애프터스쿨만의 통통 튀는 감각으로 새로운 뷰티 정보들...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 런칭기념 핫 이벤트 실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오늘 밤 9시 50분, KBS W에서 첫 방송되는 신개념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이 프로그램 런칭을 기념하여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리시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뷰티 에디터가 되어 진행하는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은 그 첫 편에서 홍콩을 찾아가, 아시아 전역을 뒤흔들고 있는 K-beauty 열풍을 직접 취재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사진제공=KBS N] 런칭 이벤트 참여방법은 본 방송이 나가는 동안, 상단의 방송채널 로고와 함께 애프터스쿨 멤버의 모습을 찍어 #7733(유료 100원)으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참여자들 중에서 200명을 선정해 유명 브랜드의 인기 뷰티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고, 더욱 ...  
걸그룹 애프터스쿨, 뷰티 에디터로 파격 변신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최강 미모를 자랑하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뷰티 에디터로 변신한다. 여성 전문 채널 KBS W는 신규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을 12월 23일 (월) 밤 9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제공=KBS N] 애프터스쿨의 <뷰티 바이블>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혀 새로운 형식의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난생처음 뷰티 에디터에 도전한 애프터스쿨의 좌충우돌 리얼 취재 모습들이 낱낱이 공개된다. <뷰티 바이블>의 명예기자로 임명받은 애프터스쿨의 정아, 주연, 리지는 홍콩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2014 핫 뷰티동향과 K-Beauty BOOM을 직접 확인하고, 아시아 여성들의 뷰티 라이프 이모저모를 취재한다. 지금껏 인터뷰를 받기만 했던 스타의 입장...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