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HD방송의 영화, 드라마 전문 채널 ‘채널 엔(Ch.N, www.chntv.co.kr)’은 미국 ABC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드 화제작 ‘골드버그 패밀리(The Goldbergs)’의 국내 첫 런칭을 기념해 ‘추억의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버그 패밀리’는 1980년대 한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다룬 가족 코미디 드라마로 총괄 제작자인 아담 F.골드버그(Adam F.Goldberg)의 실제 어린 시절을 각색해 만들어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추억의 사진전’ 이벤트는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1980년대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현재 시점에서 그대로 재현해 보는 행사로 마련됐다. 참여 신청 방법은 오늘(20일)부터 2월 3일까지 1980년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족사진을 선정, 그때 그 모습을 재현해 촬영한 사진과 함께 채널 엔(Ch.N) 홈페이지(http://www.chntv.co.kr)에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된 사진은 ‘골드버그 패밀리’ 본 방송 시간에 깜짝 노출할 예정. 또한 추후 심사를 통해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4(PS4),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후지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0일, 채널 엔(Ch.N)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널 엔(Ch.N) 측은 “’채널 엔(Ch.N)’은 재미와 감동이 있는 화제의 해외 드라마를 국내 시청자들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올 1월부터 국내 최초 방송 최신 미드를 대거 편성했다” 며 “가족을 소재로 한 ‘골드버그 패밀리’는 서로 싸우고 다시 화해하는 우리의 평범한 일상을 친근하게 그려내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하기 좋은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드버그 패밀리’는 오는 2월 3일(월)부터 매주 월,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채널 엔(Ch.N)을 통해 방송된다.

‘채널 엔(Ch.N)’은 하우스 오브 카드, 니키타, 멘탈리스트, 빅뱅이론, 다운튼 애비 등을 비롯하여 국내외 대작 영화를 전문으로 방송하는 채널이다. ‘채널 엔(Ch.N)’은 스카이라이프(40번), 올레TV(29번), SK Btv(74번), LG U+(36번)와 C&M(51번, 126번), CJ 헬로비전(37번), 티브로드(50번) 등 주요 케이블에서 시청 가능하다.

03ef8fbefdbd16658239b1f504e74e8c.jpg
[사진제공=한국HD방송]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널 엔, 전 세계 TV최초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2’ 방송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V 드라마의 역사를 바꾼 작품’으로 평가 받는 화제의 미드(미국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의 두 번째 시즌이 전 세계 TV 최초로 국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한국HD방송의 영화∙드라마 전문 채널 ‘채널 엔(Ch.N, http://www.chntv.co.kr)’은 오는 2월 15일(토)과 16일(일) 오후 2시, ‘에미상’ 3관왕과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웰메이드 미드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2’를 전 세계 최초로 TV를 통해 전편 방송한다. '하우스 오브 카드’는 기민하고 영리하며 탁월한 정치감각을 가진 상원의원 프란시스 언더우드(케빈 스페이시 분)를 중심으로 미국 워싱턴 정계의 권력, 야망, 사랑 등을 다룬 작품. 미국 유료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채널 엔, ‘골드버그 패밀리’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HD방송의 영화, 드라마 전문 채널 ‘채널 엔(Ch.N, www.chntv.co.kr)’은 미국 ABC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드 화제작 ‘골드버그 패밀리(The Goldbergs)’의 국내 첫 런칭을 기념해 ‘추억의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버그 패밀리’는 1980년대 한 가족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다룬 가족 코미디 드라마로 총괄 제작자인 아담 F.골드버그(Adam F.Goldberg)의 실제 어린 시절을 각색해 만들어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추억의 사진전’ 이벤트는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1980년대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현재 시점에서 그대로 재현해 보는 행사로 마련됐다. 참여 신청 방법은 오늘(20일)부터 2월 3일까지 1980년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가족사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