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JTBC 일일 드라마 <귀부인>(연출: 한철수 | 극본: 호영옥 | 제작: 드라마 하우스)에서 서지혜가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생기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안방극장의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JTBC 일일 드라마 <귀부인>에서 서지혜는 가난한 집안과 고졸이라는 학력으로 직장을 구하는 것조차 쉽지 않지만, 언제나 당찬 모습으로 씩씩하게 살아가는 생활밀착형 캐릭터 윤신애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서지혜의 이중매력이 돋보이는 현장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22일 공개된 사진속에서 서지혜는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듬뿍 담아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이는 마치 한편의 화보를 연상케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단 있는 성격을 지닌 윤신애로 완벽 빙의, 똑순이 면모를 드러낸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서지혜는 주변 사람들에게 지지 않고 할 말 다하는 똑 부러진 모습을 선보이며 마냥 착하고 당하기만 하는 여주인공들과는 전혀 다른 톡 쏘는 매력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미나(박정아 분)와의 신경전이 점점 날카로워지고 영민(정성운 분)네 가족과는 새로운 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서지혜는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촬영에 열정을 불태우고 있으며 싹싹하고 애교 있는 모습으로 ‘인간 비타민’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너무도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귀부인>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빠른 전개로 매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은 매주 월~금 오후 8시 15분에 시청자의 곁을 찾아간다.

27fa798be2503eefff7a919b03ff4f45.jpg
[사진제공=JTBC]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귀부인’ 서지혜, 촬영현장 사진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JTBC 일일 드라마 <귀부인>(연출: 한철수 | 극본: 호영옥 | 제작: 드라마 하우스)에서 서지혜가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생기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안방극장의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JTBC 일일 드라마 <귀부인>에서 서지혜는 가난한 집안과 고졸이라는 학력으로 직장을 구하는 것조차 쉽지 않지만, 언제나 당찬 모습으로 씩씩하게 살아가는 생활밀착형 캐릭터 윤신애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서지혜의 이중매력이 돋보이는 현장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22일 공개된 사진속에서 서지혜는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듬뿍 담아내 자...  
서지혜, ‘무결점 교복 맵시’ 최강 동안녀 인증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2014년 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연출: 한철수 | 극본: 호영옥 | 제작: 드라마 하우스)에서 배우 서지혜가 나이를 잊은 교복 자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서지혜는 교복을 입고 해맑은 미소를 띤 여고생으로 완벽하게 변신, 상큼한 매력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사진제공=JTBC] 제작진에 따르면 이 날 촬영에서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서지혜는 청순미의 상징인 긴 생머리와 순백의 깨끗한 피부로 우월한 동안 미모를 과시하며 순도 100%의 무결점 교복 맵시를 선보였다. 촬영하는 내내 현장의 전 스태프들은 서지혜의 청순한 교복 자태에 시선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남자 스태프들의 마음까...  
귀부인 서지혜, 매력녀 완벽 변신 첫 촬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연출: 한철수 | 극본: 호영옥 | 제작: 드라마 하우스)이 배우 서지혜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2014년 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일일 드라마 ‘귀부인’의 서지혜가 첫 촬영에 돌입했다. 지난 19일 경기도에 위치한 한 백화점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서지혜는 청순한 외모와 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까지 한층 고조시키며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까지 자극했다. [사진제공=JTBC] 청순함이 강조되는 백옥 같이 하얀 피부와 단정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백화점 유니폼을 입고 캐릭터의 외적인 부분을 완성한 서지혜는 이번 작품에서 가난한 집안과 고졸이라는 학력으로 직장을 구하는 것 조차 쉽지 않은 자신의 출신을 너무나 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