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안미나가 소속사인 가족액터스를 통해 MBC 아침 드라마 <내 손을 잡아>(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 이계준, 제작 MBC C&I) 촬영현장에서 출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미나는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밝고 당찬 박미진 역할로 분해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안미나는 극 중 맡은 역할인 박미진의 성격처럼, 언제나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뽐내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아침드라마를 촬영하는 지난 6개월 동안 배우들과 다정한 셀카를 찍는 게 또 하나의 취미였음을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시은, 진태현 등 드라마의 주연배우는 물론, 중견배우 금보라와 아역배우 조휘준등 드라마에 출연하는 많은 배우들과 안미나의 촬영 현장에서의 즐거운 모습이 담겼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미나 웃음을 보니 저도 행복해지는 것 같네요. 응원합니다!”, “배우들이 실제로도 많이 친하나 봐요. 부럽다”, “이제 곧 종영이라니, 아쉽다”, “안미나 배우님 올해 승승장구하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안미나는 셀카 공개와 함께 “촬영하는 동안 배우들과 동거동락하며 정말 친하게 지냈기 때문에 그 동안 쌓인 정을 쉽게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며 “드라마 종영을 이제 얼마 남겨두지 않고 있는데 헤어짐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아쉽다”라는 소감도 전했다.

a8ef29cfab04c25e8431487c90062170.jpg
[사진제공=가족액터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안미나, 삼복더위 속 크리스마스 '땀띠 날라'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배우 안미나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사진이 공개됐다. 안미나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에서 안미나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사진을 공개 했다. 안미나는 푹푹 찌는 한여름 날씨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속 겨울 설정으로 인해 삼복더위에 겨울 옷을 잔뜩 껴입고 고군분투 하고 있다. 더욱이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연출진으로부터 ‘땀도 흘려선 안된다’는 지시가 떨어져 땀과의 한판 전쟁을 벌이며 더위로 인해 눈물을 쏙 빼며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진만 봐도 땀이 줄줄’, '요즘 이배우 넘 좋아’, ‘지영이연기짱’, ‘미소가 보기 좋아요’등의...  
배우 안미나, 귀요미 게임 삼매경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안미나의 게임 삼매경에 빠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중인 MBC 일일드라마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에서 특유의 밝고 톡톡튀는 캐릭터 ‘장지영’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안미나가 자신의 SNS에 ‘요즘 푹 빠진 겜, 며칠 전 포착 당함’ 이란 글귀와 함께 올린 사진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미나는 스마트폰을 바라보며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지만 실상은 스마트폰 게임에 집중한 나머지 도촬 당하는 줄도 모르고 뒤늦게 눈치를 채 멋쩍은 미소를 날리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안미나는 촬영 중 식사 시간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며 식사를 마...  
배우 안미나, 정든 배우들과 행복 인증샷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안미나가 소속사인 가족액터스를 통해 MBC 아침 드라마 <내 손을 잡아>(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 이계준, 제작 MBC C&I) 촬영현장에서 출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미나는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밝고 당찬 박미진 역할로 분해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안미나는 극 중 맡은 역할인 박미진의 성격처럼, 언제나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뽐내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아침드라마를 촬영하는 지난 6개월 동안 배우들과 다정한 셀카를 찍는 게 또 하나의 취미였음을 밝혀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시은, 진태현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