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23-Jan-20

설 특집 콘서트 생쑈 트롯 한마당

2023.01.20 11:00:23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오는 22일 일요일 낮 12시 20분 TV CHOSUN에서는 대한민국 콘서트 사상 최초! 본격 추억 소환 콘서트 설 특집 <콘서트 생쑈>가 방송된다. ‘트롯퀸’ 문희경, ‘국민 콧소리’ 금잔디부터 정다경, 김원효, 김선근, 영기 등 고품격 트롯 군단은 음악과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을 선사한다.


‘명품 배우’ 문희경과 ‘국민 약손’ 정다경은 한국 전쟁으로 헤어진 엄마와 딸로 변신해 그 시절의 아픔을 노래한다. 다양한 무대 소품은 6.25 전쟁 당시 피난길의 모습과 1983년 방송된 이산가족 찾기 프로그램을 떠올리게 해 관객의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모녀의 이별부터 30년 만의 상봉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한 관객은 이산가족의 슬픔에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이어 ‘국민사랑꾼’ 김원효, ‘트롯 쾌남’ 영기, ‘끼쟁이’ 김선근은 ‘원조 아이돌’ 소방차의 오마주 무대로 그 시절 순수했던 열정과 흥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의상은 물론 딱딱 떨어지는 칼군무에 관객들은 “1980년대로 타임머신을 탄 것 같다”며 뜨거운 환호를 보낸다. 한편 ‘싱크로율 200%’ 소방차 3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가 있었으니, 바로 ‘국민 콧소리’ 금잔디. 동시에 세 남자의 고백을 받은 인기녀 금잔디는 과연 누구를 선택했을지 콘서트 생쑈에서 공개된다.


그 외에도 70년대 음악다방이나 80년대 버스 안 풍경 등 향수를 자극하는 무대와 시대를 대표하는 노래들은 우리들의 시절을 추억하게 함과 동시에 관객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트바로티’ 김호중 또한 두 팔 걷고 생쑈에 찾아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대전에서 콘서트 중인 김호중이 특별 이원 생중계로 콘서트 생쑈에 깜짝 등장하자 관객들은 기쁨의 환호를 지르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냈다.


그 시절 우리 모두의 추억을 소환하는 TV CHOSUN 설 특집 <콘서트 생쑈>는 오는 22일 설날 낮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 특집 콘서트 생쑈 트롯 한마당

설 특집 콘서트 생쑈 트롯 한마당 file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오는 22일 일요일 낮 12시 20분 TV CHOSUN에서는 대한민국 콘서트 사상 최초! 본격 추억 소환 콘서트 설 특집 <콘서트 생쑈>가 방송된다. ‘트롯퀸’ 문희경, ‘국민 콧소리’ 금잔디부터 정다경, 김원효, 김선근, 영기 등 고품격 트롯 군단은 음악과 함께 떠나는 추억 여행을 선사한다. ‘명품 배우’ 문희경과 ‘국민 약손’ 정다경은 한국 전쟁으로 헤어진 엄마와 딸로 변신해 그 시절의 아픔을 노래한다. 다양한 무대 소품은 6.25 전쟁 당시 피난길의 모습과 1983년 방송된 이산가족 찾기 프로그램을 떠올리게 해 관객의 몰입감을 높인다. 특히 모녀의 이별부터 30년 만의 상봉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한 관객은 이산가족의 슬픔에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이어 ‘국민사랑꾼...  
가수 금잔디, MBC 휴먼다큐서 숨겨진 과거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트로트 대세녀' 가수 금잔디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진솔한 모습을 공개한다. 12일 (토) 오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서 하이웨이 퀸 금잔디의 평소 생활과 음악 활동에 대한 모습을 빠짐없이 공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트로트의 요지라고 불리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입소문만으로 앨범 판매 100만장을 돌파한 고속도로의 여왕 금잔디의 솔직한 모습과 아이돌 못지 않은 열정적인 팬클럽 회원들을 확인 할 수 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금잔디의 비타민제와도 같은 전국 팔도에서 찾아온 노란 유니폼의 팬들과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평생 잊지 못할 사람들과 온실 속 화초처럼 고운 외모 뒤에 숨겨진 가슴 아픈 사연을 ...  
금잔디, 정통 트로트 어쩔사(어쩔수 없는 사랑) 발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트로트 대세녀 금잔디가 싱글 앨범 '어.쩔.사(어쩔수 없는 사랑)'가 오늘 7일 공개됐다. 작곡가 나영수와 작사가 김경수가 작업한 금잔디의 타이틀곡 '어.쩔.사(어쩔수 없는 사랑)'는 자기의 마음과는 달리 짝사랑을 할 수 밖에 없는 찡한 마음이 나타났다. 자기 만족 사랑인 '에로스 사랑'과 부처님과 하나님의 존재같이 높고 훌륭한 사랑을 뜻하는 '아가페 사랑'이 합쳐진 사랑의 종합세트같은 노래로 금잔디의 간드러진 비음과 진성을 오고가는 목소리로 슬픈 사랑과 안타까운 마음이 잘 나타난 곡이다. 타이틀곡 '어.쩔.사(어쩔수 없는 사랑)' 외에 수록곡 중 '여여(如如)'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의미하는 '타타타' 와 같은 불교용어 중 하나로 그대로의 모습으로 욕심없이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