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 오늘(2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 '사극 새내기' 배우 김동준이 최수종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한 김동준이 식객 허영만과 함께 경북 문경으로 떠난다. 김동준은 최고 시청률 13.8%로 유종의 미를 거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고려 현종으로 분해 군대 전역 후 '왕'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특히 오늘 찾는 '문경'은 '고려거란전쟁'의 촬영지로 그가 1년간 묵으며 동고동락한 지역이어서 남다른 인연이 있다. 바쁜 촬영 일정으로 제대로 된 맛집을 찾지 못한 김동준을 위해 식객 허영만이 나선다.


김동준은 드라마 이야기를 하며 배우 최수종을 '진심 어린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은 선배'라고 소개하며 감사한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수많은 사극을 통해 진정한 '사극 킹'으로 불리는 배우 최수종은 연기는 물론 일상생활 속 모습까지 완벽한 '대선배미'를 선보여 김동준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김동준은 '제국의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임시완, 박형식, 황광희, 김동준 등 멤버들은 연기는 물론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는 '제국의 아이들'이 모이면 주로 계산하는 멤버는 바로 '임시완'이라고 전하며 김동준은 "절대 동생들의 지갑을 못 열게 하는 멋진 형"이라며 덧붙였다. 또한 <백반기행> 선배 출연자인 광희를 향해서는 '의리 있고 마음 깊은 형'이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전했다.



그런가 하면, 문경 백반기행 내내 식객 허영만은 김동준을 향한 아낌없는 애정을 나타냈다. 오프닝부터 "<백반기행> 출연자 중 남녀를 통틀어 가장 예쁘다"고 칭찬한 식객 허영만은 팬클럽 가입까지 언급하며 김동준을 향한 애정을 숨김없이 보여줬다. 데뷔 초부터 유명했던 '한가인 닮은 꼴'을 언급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식객 허영만도 반하게 만든 배우 김동준의 매력은 오늘(28일) 오후 7시 50분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극 새내기' 배우 김동준, 백반기행 출격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 오늘(28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 '사극 새내기' 배우 김동준이 최수종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한 김동준이 식객 허영만과 함께 경북 문경으로 떠난다. 김동준은 최고 시청률 13.8%로 유종의 미를 거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고려 현종으로 분해 군대 전역 후 '왕'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특히 오늘 찾는 '문경'은 '고려거란전쟁'의 촬영지로 그가 1년간 묵으며 동고동락한 지역이어서 남다른 인연이 있다. 바쁜 촬영 일정으로 제대로 된 맛집을 찾지 못한 김동준을 위해 식객 허영만이 나선다. 김동준은 드라마 이야기를 하며 배우 ...  
한가인, 마성의 절세미모로 중국 광고시장 평정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절세미인 한가인이 중국 대륙의 광고퀸으로 등극했다. 수많은 중국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륙에 진출한 것이다. 한가인은 오늘(27일) 중국 브랜드 시나웨이(Xi NAWEI)의 지아렌유안 (JIA REN YUAN) 팬미팅을 위해 중국 항저우로 출국한다. 현지에서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중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한가인은 적극적으로 팬들을 만나겠다는 의지를 드러내는 등 특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는 후문. [사진제공=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 한가인의 ‘여신강림’, ‘절세미모’의 이미지는 중국 대중들에게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는 상하이국제영화제 당시 한가인 주연의 영화 ‘건축학개론’이 폐막작으로 선정되며 한가인이 레드카펫 행...  
한가인, 해피빈 통해 꿈과 행복배달부 변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올 상반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뜨겁게 달구었던 ‘미존여신’(미친 존재감) 한가인이 이번에는 생사의 길목에서 고통 받는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꿈과 행복의 배달부가 됐다. 한가인은 온라인 기부포털 해피빈(happybean.naver.com)을 통해 유니세프가 진행하는 ‘생명을 구하는 선물’ 캠페인에 동참했다. 뿐만 아니라 ‘해피에너지 캠페인’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나눔 실천을 호소하며 꿈과 행복이 힘든 상황에 놓인 아이들에게 전해지길 희망했다. [사진제공=해피빈사무국] 한가인은 최근 해피에너지 캠페인(http://happybean.naver.com/happyenergy) 촬영에 임했다. 예방접종을 받지 못해 싹을 피우기도 전에 여러 가지 질병으로 사망하고 있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현장 스태프로부터 전해 ...  
한가인, 중국 대륙의 여신으로 승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절세미인 한가인이 중국 대륙을 뜨겁게 품으며, 대륙의 여신으로 승천했다. 8년 만에 중국을 방문한 그녀를 놓치지 않으려는 중국 미디어와 관계자들의 경쟁이 치열하게 달아오른 것이다. 한가인 주연의 영화 ‘건축학개론’(감독 이용주, 제작 명필름)이 상하이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돼, 레드카펫 행사 참여차 지난 23일 중국 상하이를 방문한 한가인은 공항에서부터 운집한 팬들은 물론, 미디어와 파파라치의 뜨거운 취재경쟁에 휩싸였다. 또한 시상식 전, 극장에서 무대인사와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할 때는 물론이고 개인적인 일정을 소화할 때도 열성팬과 파파라치의 접근, 보안에 신경이 곧추서는 해프닝도 다반사로 일어났다. 중국 상하이 현지에서 한가인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