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문화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기자 = 오는 15일 오후 5시 백운아트홀에서 원주시민을 위한 가족사랑 특별 연주회 ‘가족을 위한 음악 선물:유럽을 노래하다’가 개최된다.


이번 연주회는 (사)아파쇼나타 윈드오케스트라(대표 채수남)가 주최하고 원주시와 원주음악협회가 후원한다.


요한슈트라우스 2세의 ‘박쥐서곡’을 시작으로 ‘오페라의 유령’ 클라리넷 앙상블 연주, 트럼펫 연주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곡이 준비되었다.


이번 연주회를 준비하는 (사)아파쇼나타 윈드오케스트라는 원주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관악 전공자들로 구성된 관악 오케스트라로 다양한 공연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며 지역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다.


함은희 문화예술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연주회로 원주시 가족을 위한 뜻깊은 음악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자료제공=원주시 문화예술과)


제목
샘마루도서관, 국립중앙과학관 수요자 맞춤형 과학문화 확산 사업 선정 file
원주시, 2024년 '가족을 위한 음악 선물' 특별 연주회 개최 file
'신주미 봉정식' 거행, 강릉시장 직접 신주미 내려준다 file
'우리 가족의 행복한 시간'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운영 file
아동권리보장원-경기도어린이박물관의 협력으로 아동의 문화·여가 활동 기회 확대 file
제48회 부산동래 전국전통예술 경연대회 개최 file
2024 강릉시립미술관 '미술 아카데미' 운영 file
단오콘텐츠기획공연 '다노네,다노세' 공연 개최 file
강릉시립미술관 기획전시 《봄봄봄》 개최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