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슈퍼스타 K2의 우승자 [허각]이 음악인으로서 거듭나기 위한 그 첫 행보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사랑’ OST  “나를잊지말아요” 로  6월 1일 합류하게 되었다.

 

1306829761.jpg

자료제공=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파워풀한 보이스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허각]이 다시 한번 커다란 비상을 꿈꾸며 날개를 펼친다.
그가 택한 드라마 ‘최고의 사랑’OST Part.5 “나를 잊지말아요.”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슬픔을 얘기하는 [허각]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허각]의 “나를 잊지말아요”는 잔잔한 듯 웅장한 곡으로 작곡가 전해성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를 놀랍도록 성숙된 목소리로 아름답게 소화해 내고 있으며 여기에 백지영, 현빈의 '그여자', '그남자'를 작사한 시인 원태연의 노랫말까지 드라마와 함께 완벽한 삼위일체를 이룬다. 또한 흔한 발라드라인의 편곡을 배제하며 빈티지와 레트로를 지향한 편곡스타일은 또 하나의 명품 OST의 탄생을 뒷받침 한다.

 

요즘 최고의 시청률과 화제를 몰고 다니는 ‘최고의 사랑’에서 겉은 까칠하지만 속은 누구보다 세심한 매력적인 까도남 독고진(차승원)이 시청자들의 ‘독고앓이’를 부추기고 있다. 그 동안 독고진의 구애정(공효진분)의 일방적인 짝사랑으로만 그려지던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대 반전을 맞으며 앞으로 윤필주(윤계상)와의 삼각 러브라인의 향방에도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드라마OST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OST 은 이미 [아이유]”내 손을 잡아”, [써니힐]”두근두근”, [지나]”내 사람이라서”, [케이윌]”리얼러브송” 등이 음원 차트 최정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를 잊는 [허각]의 “나를잊지말아요”의 기대 또한 최고조에 달해있다.

 

‘최고의 사랑’ OST로 돌아온 [허각] 그가 전하는 가슴 시린 목소리에 또한 번 감동을 기대해 보는 건 어떨까?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노래 허 각
작사 원태연
작곡 전해성
편곡 전해성

 

사랑이란 멀리 있는 것 눈에 보이면 가슴 아파 눈물이 나죠
그래서 널 떠나요 사랑을 사랑하려고 안녕 안녕 안녕

 

나를 잊지 말아요 일초를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 하나 뿐이 예요
그 하나를 위해서 슬픈 눈물 숨기고 떠나가는 나를 기억해주세요

 

나를 잊지 말아주세요 사랑한다는 한마디도 못하고 가는
혼자 했던 사랑이 떠날 땐 편한 것 같아 안녕 안녕 안녕

 

제발 잊지 말아요 천년을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뿐인 바보 였죠
그대 핸드폰이 난 너무 부럽습니다 지금도 니 옆에 같이 있잖아요

 

혹시 이 세상에서 그댈 사랑한 사람이 한 사람 뿐이면
그건 나라는 걸 나라는 걸 기억해

 

나를 잊지 말아요 일초를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 하나 뿐이 예요
그 하나를 위해서 슬픈 눈물 숨기고 떠나가는 나를 잊지 말아줘요

 

제발 잊지 말아요 천년을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뿐인 바보 였죠
그대 핸드폰이 난 너무 부럽습니다 지금도 니 옆에 같이 있잖아요

 

나를 잊지 말아요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네 연예인’ 허각, 투빅 옆에선 슈퍼스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흔한 동네 연예인’ 허각이 후배가수 투빅(2BIC)과 찍은 사진 한 장으로 슈퍼스타로 거듭났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동네 연예인 허각도 투빅 옆에선 슈퍼스타’라는 제목으로 가수 허각과 투빅이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돼 웃음을 줬다. [사진제공=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투빅은 자신들의 캐릭터가 그려진 편안한 티셔츠를 입고 허각과 함께 V자를 그리며 허각과 나란히 선 모습이 동료가수라기 보다는 팬과 스타가 기념촬영 한 것처럼 보인다. 이 사진 한 장으로 최근 동네 연예인으로 화제를 모았던 허각은 후배가수 투빅과 함께 있는 모습에서 유난히 작아 보이는 얼굴과 날씬한 몸매, 스마트한 모습으로 슈퍼스타로 등극하며 후배가수 투빅을 단번에 동네 ...  
다비치 강민경, 허각과의 연애 딱 잘라 거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비치 강민경이 허각과의 연애를 묻는 DJ의 질문에, 몇 초의 여유도 없이 딱잘라 싫다고 말해 화제다. 지난 2월 29일 KBS 쿨FM 홍진경의 두시에 출연한 다비치. DJ 홍진경은 멤버 강민경에게, 허각과 개인적인 만남 즉 교제할 생각이 있냐 물었고, 강민경은 이에 딱 잘라 싫다고 대답했다. [사진=어니스트뉴스DB] 이어 강민경은, "하지만 허각은 매우 매력적인 남자다"고 덧붙였고, 가수 및 배우 등 여러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다비치의 또다른 멤버 이해리는 요즘 김수현앓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고, DJ 홍진경은 김수현의 얼굴엔 드라마가 있다고 맞장구를 쳤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  
허각, ‘나를 잊지말아요’로 최고의 사랑 OST 참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슈퍼스타 K2의 우승자 [허각]이 음악인으로서 거듭나기 위한 그 첫 행보로 MBC 수목드라마 ‘최고의사랑’ OST “나를잊지말아요” 로 6월 1일 합류하게 되었다. 자료제공=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파워풀한 보이스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허각]이 다시 한번 커다란 비상을 꿈꾸며 날개를 펼친다. 그가 택한 드라마 ‘최고의 사랑’OST Part.5 “나를 잊지말아요.”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슬픔을 얘기하는 [허각]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허각]의 “나를 잊지말아요”는 잔잔한 듯 웅장한 곡으로 작곡가 전해성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를 놀랍도록 성숙된 목소리로 아름답게 소화해 내고 있으며 여기에 백지영, 현빈의 '그여자', '그남자'를 작사한 시인 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