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YJ(재중,유천,준수)가 또 한번 식지 않은 폭발적 인기를 과시했다.

JYJ는 어제 저녁, 1월에 출간 되는 뮤직 에세이에 삽입 될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뤄진 6개의 음원을 공식 홈페이지(www.c-jes.com) 를 통해 공개했다. 하지만 음원이 공개되고 30분이 채 되지 않아 홈페이지 방문자가 폭주해 서버가 다운 되는 상황이 발생했고 오늘 새벽까지 복구를 위한 서버 이동 및 개설 작업이 진행 됐다.

 

1293598197.jpg

JYJ(준수,재중,유천) 사진=C-JeS 공식홈페이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백창주 대표는 “다수의 동시 접속자가 몰릴 것을 대비해 사전에 서버 증강 등의 조치를 취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유입에 역부족이었다”고 말하고 “큰 성원에 감사하며 뮤직 에세이 발간을 서두르겠다”고 밝혔다.

 

이미 JYJ는 첫 정규 월드 와이드 앨범의 활동을 시작하면서 국내 쇼 케이스와 정규 콘서트를 비롯해 개인 활동인 뮤지컬 ‘천국의 눈물’까지 모든 예매 사이트의 동시 접속자 폭주를 동반한 ‘매진 사태”를 이뤄 그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었다.

 

한편, JYJ는 30일 오전 생방송 뉴스타임 인터뷰를 시작으로 KBS연기대상, SBS좋은 아침 등의 출연 하여 오랜만에 브라운관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YJ, 깜짝 음원 공개 홈페이지 서버 다운 ‘인기 폭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YJ(재중,유천,준수)가 또 한번 식지 않은 폭발적 인기를 과시했다. JYJ는 어제 저녁, 1월에 출간 되는 뮤직 에세이에 삽입 될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이뤄진 6개의 음원을 공식 홈페이지(www.c-jes.com) 를 통해 공개했다. 하지만 음원이 공개되고 30분이 채 되지 않아 홈페이지 방문자가 폭주해 서버가 다운 되는 상황이 발생했고 오늘 새벽까지 복구를 위한 서버 이동 및 개설 작업이 진행 됐다. JYJ(준수,재중,유천) 사진=C-JeS 공식홈페이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백창주 대표는 “다수의 동시 접속자가 몰릴 것을 대비해 사전에 서버 증강 등의 조치를 취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유입에 역부족이었다”고 말하고 “큰 성원에 감사하며 뮤직 에세이 발간을 서두르겠다”고 밝혔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