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카테고리 : 음악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예 듀오 원펀치가 23일, 전격 데뷔를 선언하고 실루엣 티저를 공개했다.

1PUNCH (원펀치)는 19일 정오 공식홈페이지 와SNS(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 데뷔 싱글 "The Anthem"의 3차'NIGHT MARE'티저를 공개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어두침침한 폐공장을 배경으로 원펀치 멤버들의 강렬한 실루엣 퍼포먼스에"1PUNCH Coming Soon 2015.01.23 0AM" 문구 와 원펀치의 'NIGHT MARE' 인트로음악이 쓰여 눈과귀를 사로잡았다.

티저 공개에 네티즌들은 "첫 데뷔 광고부터 앨범 티저까지 정말 강렬하네" "제2의듀스 정말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ㅜㅜ" "원펀치 티저 멤버들의 얼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티저" "실루엣 과 목소리만으로도 실력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미 가요 관계자들 사이에서 비주얼, 실력에 차별화된 콘셉트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원펀치는 오는 22일 정오 멤버들의얼굴을 공식홈페이지(http://1punch.co.kr)를 통해 최초 공개 할 예정이며,23일 자정 0시 첫 데뷔 싱글"The Anthem"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