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문화


카테고리 : 행사 
부제목 : - 5. 13.(토) 16:00~18:00, 박경리문학공원 문학의 집 5층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최문자 시인 초청 「작가와의 대화」가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박경리문학공원 문학의 집 5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시치미(회장 백숙자)가 원주시의 2023 박경리문학공원 연중 활성화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돼 마련됐다.


작가와의 대화는 최문자 시인의 시와 시 세계관 등을 듣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최문자 시인은 1982년 현대문학에 등단했으며, 2008년 박두진 문학상, 2009년 한송 문학상, 2011년 한국여성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시집 [파의 목소리], [우리가 훔친 것들이 만발한다], [해바라기밭의 리토르넬로] 등이 있다.


시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남기주 문화예술과장은 “시뿐만 아니라 문학을 사랑하는 시민들에게 유익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문화예술과 박경리문학공원(☎033-737-2824)으로 문의하면 된다.(자료제공=원주시 문화예술과)

아동권리보장원-경기도어린이박물관의 협력으로 아동의 문화·여가 활동 기회 확대 file
 
제48회 부산동래 전국전통예술 경연대회 개최 file
 
2024 강릉시립미술관 '미술 아카데미' 운영 file
 
단오콘텐츠기획공연 '다노네,다노세' 공연 개최 file
 
강릉시립미술관 기획전시 《봄봄봄》 개최 file
 
토지문화재단, ‘2024년 스페인 레지던시 참여 작가’ 모집 file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만국가정원’ 개장 file
 
한국청소년연맹, 청소년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공모전 개최 file
 
돌문화공원, 전통초가 예술인마을 참여작가 모집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