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다음 버즈런처, ‘빅뱅 T·O·P 홈팩’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YG 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인기그룹 ‘빅뱅’의 탑을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T.O.P의 첫 영상집 ‘FROM T.O.P’ 화보 가운데 엄선된 사진들로 만들어진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은 배경화면, 뮤직 서비스, 팬카페 바로가기, 스토리볼 유료 콘텐츠 링크로 구성해 팬들이 T.O.P 의 음악과 팬카페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은 구글플레이와 홈팩버즈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향후 일본과 기타 국가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은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을 설치하고 첫 페이지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FROM T.O.P KOREA EDITION’을 주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T.O.P 의 첫 영상집인 ‘FROM T.O.P’의 스페셜 에...  
다음 버즈피아, 야후재팬과 전략적 제휴 체결…일본시장 본격 공략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의 자회사 버즈피아가 일본의 1위 검색사이트 야후재팬(Yahoo Japan)과 손잡고 일본 이용자 확장에 나선다. 버즈피아와 야후재팬은 지난달 28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일본 맞춤형 버즈런처인 버즈홈(buzzHOME)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버즈피아가 야후재팬과 함께 선보인 버즈홈은 글로벌 런처 ‘버즈런처’의 확장판으로 일본 유저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도입한 현지 맞춤형 런처 서비스이다. 버즈런처와 야후재팬은 지난해부터 버즈홈 런칭에 대한 논의를 진행해 왔으며, 런칭 이후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를 확대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제휴로 버즈런처는 야후재팬의 검색 및 서비스를 통해 버즈홈을 보다 많이 홍보할 수 있어 일본내 이용자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버즈홈에 유입되...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가 만든 모바일 홈스크린 경연대회인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는 글로벌 SNS 런처인 ‘버즈런처’로 이용자만의 모바일 홈스크린을 만들어 겨루는 글로벌 콘테스트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콘테스트는 버즈런처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이다. 대상(1명)에게 200만원, 디자인상(1명) 50만원, 기능상(1명) 50만원, 인기상(3명) 30만원, 공유상(1명) 20만원 등의 상금을 지급하며, 콘테스트 기간동안 댓글, 공유 등 활동을 많이 한 이용자 30명에게도 상금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2014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이벤트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한 ‘버즈런처’는 이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