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다음,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수상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버즈런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디자인’이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음의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이번이 세 번째로 지난 2010년에는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으로, 2012년에는 '스페이스닷원 공간 안내 디자인'으로 각각 수상한바 있다. 올해 레드닷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를 수상한 ‘버즈런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버즈런처가 최소한의 기능으로 보다 많은 홈팩들을 통해 손쉽게 자신의 홈스크린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버즈런처의 아이덴티티를 손쉽게 보여주며’, ‘알파벳 'b'와 닮아있고’, ‘매일 매일 바뀌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징으로 양말을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이 과정을 거쳐 탄생한 ‘버즈런...  
다음, ‘201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7일, 제주 사옥인 ‘스페이스’의 ‘공간 안내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세계 43개국에서 총 6,823개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각축을 벌였다. 이번에 다음이 수상한 ‘레드닷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어워드’는 창의적인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적합성, 아이디어의 혁신성 등이 가장 뛰어난 작품에 수여되는 상이다. 다음은 지난 2010년, 브랜드 어플리케이션(로고 응용 디자인)으로 기업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을 한데 이어 2년만에 두 번째 쾌거를 거뒀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이번에 수상한 ‘스페이스’의 ‘공간 안내 디자인’은 실생활에서 흔히 볼 수 ‘실’을 이용해 지속가능기업 철학, 지역환경 조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이라는 가치를 담아 친환경적 감성을 표현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