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원강수 원주시장,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 릴레이 캠페인 동참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원강수 원주시장은 ‘추석선물은 우리 농수축산물로’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여 지역 농수축산물 소비 활성화에 힘을 실었다. 이번 캠페인은 원주시 농수축산물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께서 원주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사랑해 주시고 적극 소비도 해주셔서 원주시 농수축산업계에 힘을 보태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음 릴레이 캠페인 참여자로 원주시 사회단체협의회 김정윤 회장을 지목했다.(자료제공=원주시 총무과)  
카카오뱅크 '핀테크 포용금융 핵셀러레이터' 성과공유회 진행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22일 한국핀테크지원센터와 함께 진행한 '핀테크 포용금융 핵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성과공유회를 열고 3개 팀에 2천만원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핵셀러레이터'는 '해커톤(Hackathon)'과 '액셀러레이터(Accelerator)'의 합성어로 참가자들이 제한된 시간 동안 쉼 없이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해커톤'에 교육 및 멘토링 등 '액셀러레이터'를 더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금융·핀테크 분야 문제 해결을 위한 우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참여팀에게 ▲핀테크 특화 워크숍 ▲온라인 교육 ▲1:1 멘토링 ▲IR(Investor Relations)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금융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아이디어 고도화를 목표로 기획됐다. 지난 22일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선발된 10개 팀의 최종 성과 발표와...  
강릉시 김홍규 시장,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기부 동참 file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강릉시 김홍규 시장은 지난 1월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의 인지도 제고 및 기부 활성화를 위하여 강원도시장군수협의회 릴레이 기부에 동참했다. 강릉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강원도내 18개 시·군 단체장이 자신이 단체장으로 있는 시군을 제외한 1곳을 정하여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10만 원씩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를 통해 기부문화 확산 및 지역답례품을 홍보하여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활성화를 응원하고자 마련되었다. 김홍규 시장은 지난 27일(금) 6개 국내 자매도시에 기부를 하였고, 이번 릴레이 행사에서는 동해시에 10만 원을 기부하였으며, 앞으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상생협력 및 교류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홍보와 기부 촉진으로 자발적인 기부가 지속적으로 이어...  
미쉐린, 아시아 르망 시리즈 '레이싱 전용타이어' 공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125년 앞선 기술력의 글로벌 타이어 제조업체 미쉐린타이어는 오는 20일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1전을 치루는 아시아 르망 시리즈에 레이싱 전용타이어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미쉐린타이어는 지난달 세계 3대 레이스로 꼽히는 르망24시 경주에서 접지력과 내구성에서 모두 경쟁 타이어를 압도하는 성능으로 파트너팀인 아우디의 속도증가와 시간단축에 기여하며 연속 17년째(통산 23번째) 우승을 이끌어 이번 아시아 르망 시리즈에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었다. 르망 24시는 전세계를 대표하는 내구 레이스이다. 프랑스 르망지역에 위치한 13.629km 길이의 사르트 서킷에서 쉬지 않고 24시간을 3명의 드라이버가 한팀을 이루어 주행하며 가장 많은 거리를 소화한 팀이 이기는 방식이다. 24시간 동안의 평균주행속도가 F1 보다 높아 극한의 레이스 중 하나로 손꼽히며 각 자동차 ...  
기아차, KSF에 K3 쿱 터보 레이스 신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자동차(주)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펼쳐지는 2014 KSF(Korea Speed Festival) 대회에 ‘K3쿱 터보 챌린지 레이스’를 신설하고, 레이스 참가자에 대한 특별혜택으로 선착순50명에게 레이싱용 안전튜닝 ‘R-Tune’ 지원금 400만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SF는 국내 최대규모 원메이크 레이스(특정 모델끼리만 경주를 치르는 형태)로 아마추어, 세미프로, 프로리그로 나눠져 운영되고 있으며, 동일한 조건에서 개인의 기량을 뽐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레이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아차는 2006년부터 KSF 대회의 주요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2006년에는 세라토 레이스, 2010년부터 2013년까지는 포르테쿱 레이스를 운영한 바 있다. 특히 기아차는 KSF 아마추어 리그 최초로 올해부터 204마력의 1.6터보 엔진을 장착한 K3 쿱 터보 레이스를 신설해 기존 레이스 ...  
배우 이시영, 플레이텍스 탐폰과 2년 연속 모델 재계약 체결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에너자이저 코리아(대표: 채홍)의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Playtex)가 2013년에 이어 2014년 여성용품 탐폰의 대표 얼굴로 배우 이시영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당당하고 활동적인 이미지의 이시영은 여성의 ‘그날’에도 평상시와 다름없이 활동하도록 도와주는 플레이텍스 탐폰 브랜드와 매우 잘 어울리는 모델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플레이텍스 탐폰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이시영은 “올해에도 편안한 착용감과 샐 걱정이 없는 플레이텍스 탐폰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플레이텍스 탐폰(Playtex Tampon)은 세계 유일의 360° 3중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는 체내 삽입형 여성 위생용품이다. 탁월한 착용감과 안전성으로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 60개국 여성들로부터 30년 이상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시...  
버즈홈 인기몰이, 구글플레이 재팬 1위 차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버즈피아가 출시한 일본형 런처 '버즈홈'이 공개 5일 만에 구글스토어 재팬 ‘데코레이션’ 분야 순위 1위에 오르며 초반 인기몰이 중이다. 버즈피아는 지난달 28일 야후재팬과 손잡고 일본시장 맞춤형 런처 서비스인 ‘버즈홈(Buzz Home)’을 구글플레이 재팬에 선보였다. 특히, 버즈홈이 일본시장에서 독점으로 선보인 ‘원피스 홈팩’이 인기몰이를 하는 등, 현지 맞춤형 전략도 성과를 내고 있다. 버즈홈은 출시 이후 상승세를 타면서 구글플레이 재팬 무료 데코레이션 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버즈홈 위젯도 7위에 올랐다. 그간 부동의 1위를 지켜온 일본의 플러스홈(+Home)은 2위로 밀려난 상태다. 버즈홈이 불과 5일만에 데코레이션분야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버즈피아와 야후재팬은 일본 이용자들의 성향에 맞는 다양한 홈팩들을 ...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시장 본격 진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국내 포털 최초로 다양한 매체에 타겟팅된 배너광고를 노출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DDN(Daum Display Network)을 출시했다. 다음은 기존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과 지난해 성공적으로 안착한 검색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에 이어 이번 DDN 출시로 PC와 모바일을 아우르는 국내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DDN(http://clixinfo.biz.daum.net/displaynetwork)은 다음을 포함해 다음과 제휴된 네이트, 줌, 중앙일보, 아프리카TV 등 퀄리티 높은 다양한 매체에 고도화된 타겟팅 기법으로 배너형태의 광고를 노출하는 CPC(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 방식) 기반의 광고 플랫폼이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타겟팅을 기반으로 이용자가 방문한 경험이 있는 웹사이트의 광고나 이용자...  
GM, LA 오토쇼에서 소형차부터 럭셔리 SUV까지 신차 대거 출품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제너럴 모터스(이하 GM)는 19일(현지 시각)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로스앤젤레스 국제 오토쇼(Los Angeles International Auto Show, 이하 LA오토쇼)에 소형차에서 럭셔리SUV까지 다양한 브랜드별 신차를 출품했다. 이번 LA 오토쇼에 공개하는 출품 차량 중 60% 이상을 새로운 모델로 채운 쉐보레(Chevrolet) 브랜드는 소형차 소닉(Sonic, 국내판매명 아베오)RS 세단 모델을 처음 선보였다. 캐딜락(Cadillac)은 럭셔리 풀사이즈 SUV 에스컬레이드(Escalade)의 4세대 신모델과 더불어 신형 중형 세단 CTS, 그랜드 쿠페 콘셉트카 엘미라지(Elmiraj), 럭셔리 전기차 ELR 등을 전시하며 진취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계획을 공개했다. 2015년형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사진제공=한국지엠] 세련되고 감각적인 내외관 스타일과 함께 발군의 주행성능...  
“카레이서를 이겨라” 쉐보레 G2크루즈 드라이빙 스쿨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지난 1일, 경기도 화성 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KATRI)에서 ‘쉐보레 G2 크루즈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 행사에 초청된 100명의 고객들은 스포츠 드라이빙 및 안전 운전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원선회, 슬라럼, 브레이크, 고속주행 등 다양한 실습 레이싱 코스에서 2014년형 G2 크루즈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직접 경험했다. [사진제공=한국지엠]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초 카레이싱 대회 5연속 우승 기록을 보유한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지휘 아래 최초 여성 레이서인 박성은 선수를 포함, 국내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6명의 카레이서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운전 자세 및 페달 조작법 등 기초부터 서킷에서의 차체 제어 요령, 고속주행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입체적인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행...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