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다음 버즈런처, 웹툰 ‘일진의 크기’ 홈팩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일진의 크기’ 홈팩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웹툰 ‘일진의 크기’는 매주 금요일 다음 만화속세상을 통해 연재되는 작품으로 190cm의 키를 가진 일진이 갑자기 키가 줄어드는 희소병에 걸리며 학교 폭력의 피해자로 변하게 된 후, 다시 원래 키로 돌아와 학교 폭력의 희생양을 지켜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어 10대 청소년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진의 크기’ 홈팩은 주요 소비층인 10대 청소년들의 자주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구성했으며, 버즈런처를 설치하고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음과 주명·윤필 작가는 ‘일진의 크기’ 홈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2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일진의 크기’ 홈팩...  
다음-SKT, 버즈런처 for T 출시…전지현 홈팩 나온다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SKT고객 맞춤형 런처인 ‘버즈런처 for T’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버즈런처 for T’는 다음 버즈런처를 SKT 이용자에 최적화한 스마트폰 런처서비스로SKT 고객 전용 서비스와 전지현, 이정재 홈팩, 버즈런처 인기홈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버즈런처 for T’는 SKT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했으며,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음과 SKT는 ‘버즈런처 for T’ 출시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 고객을 대상으로 전지현 홈팩을 다운로드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지현 백(Bag)’을 제공하며, 이정재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5’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버즈런처 인기 홈팩을 다...  
다음 버즈런처, ‘빅뱅 T·O·P 홈팩’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YG 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인기그룹 ‘빅뱅’의 탑을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T.O.P의 첫 영상집 ‘FROM T.O.P’ 화보 가운데 엄선된 사진들로 만들어진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은 배경화면, 뮤직 서비스, 팬카페 바로가기, 스토리볼 유료 콘텐츠 링크로 구성해 팬들이 T.O.P 의 음악과 팬카페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은 구글플레이와 홈팩버즈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향후 일본과 기타 국가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은 ‘FROM T.O.P 버즈런처 홈팩’을 설치하고 첫 페이지의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FROM T.O.P KOREA EDITION’을 주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T.O.P 의 첫 영상집인 ‘FROM T.O.P’의 스페셜 에...  
다음 버즈피아, 야후재팬과 전략적 제휴 체결…일본시장 본격 공략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의 자회사 버즈피아가 일본의 1위 검색사이트 야후재팬(Yahoo Japan)과 손잡고 일본 이용자 확장에 나선다. 버즈피아와 야후재팬은 지난달 28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일본 맞춤형 버즈런처인 버즈홈(buzzHOME)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버즈피아가 야후재팬과 함께 선보인 버즈홈은 글로벌 런처 ‘버즈런처’의 확장판으로 일본 유저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도입한 현지 맞춤형 런처 서비스이다. 버즈런처와 야후재팬은 지난해부터 버즈홈 런칭에 대한 논의를 진행해 왔으며, 런칭 이후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를 확대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제휴로 버즈런처는 야후재팬의 검색 및 서비스를 통해 버즈홈을 보다 많이 홍보할 수 있어 일본내 이용자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또 버즈홈에 유입되...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가 만든 모바일 홈스크린 경연대회인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는 글로벌 SNS 런처인 ‘버즈런처’로 이용자만의 모바일 홈스크린을 만들어 겨루는 글로벌 콘테스트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콘테스트는 버즈런처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이다. 대상(1명)에게 200만원, 디자인상(1명) 50만원, 기능상(1명) 50만원, 인기상(3명) 30만원, 공유상(1명) 20만원 등의 상금을 지급하며, 콘테스트 기간동안 댓글, 공유 등 활동을 많이 한 이용자 30명에게도 상금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2014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이벤트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한 ‘버즈런처’는 이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  
버즈런처,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많은 이용자들의 새해 소원인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버즈런처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 등 새해맞이 테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는 다음 스토리볼의 인기 저자인 YG 스포츠 트레이너 황상찬씨의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을 주제로 만든 안드로이드폰용 홈스크린이며, 맞춤형 물마시기 · 만보기 · 비만도 계산기 등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 YG 황싸부로 더욱 유명한 황상찬씨는 빅뱅, 2NE1, 유인나, WIN 등의 운동을 도와주고 있으며,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개발해 공개하고 있다. ‘스토리볼 다이어트 테마’ 출시를 기념해 세계적인 다이어트 코칭앱 '눔 다이어트 프로' 평생권(1명) 및 2주권(200명), 요가매트(5명), 번머신(1명), 엑셀로프(5명), YG 황싸부 강연회(100명) 등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