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다음,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수상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버즈런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디자인’이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음의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이번이 세 번째로 지난 2010년에는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으로, 2012년에는 '스페이스닷원 공간 안내 디자인'으로 각각 수상한바 있다. 올해 레드닷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를 수상한 ‘버즈런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버즈런처가 최소한의 기능으로 보다 많은 홈팩들을 통해 손쉽게 자신의 홈스크린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버즈런처의 아이덴티티를 손쉽게 보여주며’, ‘알파벳 'b'와 닮아있고’, ‘매일 매일 바뀌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징으로 양말을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이 과정을 거쳐 탄생한 ‘버즈런...  
버즈런처, 홈스크린 30만개 돌파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스마트폰 런처(Launcher) 개발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는 SNS 런처인 ‘버즈런처’의 홈스크린 수가 3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버즈런처’는 이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는 SNS 런처 서비스로 지난 19일 이용자가 만든 홈스크린 수가 국내 최대인 누적 30만개, 홈스크린 누적 다운로드수 3,700만을 기록했다. 홈스크린 공유플랫폼인 ‘홈팩버즈(www.homepackbuzz.com)’에서 홈스크린을 쉽게 휴대폰에 적용할 수 있으며, 홈팩버즈에서 사진 · 여행 · 읽을거리 등 스타일별로 분류된 홈스크린을 직접 선택하거나 검색을 통해 홈스크린을 찾을 수 있으며, 관심 있는 이용자를 팔로우 할 수 있다. 버즈런처는 전체 다운로드의 60% 이상이 해외 이용자로 영어 · 중국어 · 일본어 · 인도네시아어 · 독일어 등 14개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홈...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가 만든 모바일 홈스크린 경연대회인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는 글로벌 SNS 런처인 ‘버즈런처’로 이용자만의 모바일 홈스크린을 만들어 겨루는 글로벌 콘테스트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콘테스트는 버즈런처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이다. 대상(1명)에게 200만원, 디자인상(1명) 50만원, 기능상(1명) 50만원, 인기상(3명) 30만원, 공유상(1명) 20만원 등의 상금을 지급하며, 콘테스트 기간동안 댓글, 공유 등 활동을 많이 한 이용자 30명에게도 상금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2014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이벤트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한 ‘버즈런처’는 이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  
버즈런처,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 앱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게임빌(대표 송병준)과 제휴를 맺고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 출시 및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는 스마트폰 홈화면을 쉽게 꾸미고 공유할 수 있는 SNS 런처 ‘버즈런처’의 게임빌 공식 테마이며, 게임빌의 인기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배경화면과 다양한 게임빌 관련 아이콘과 위젯을 제공한다. ‘피싱마스터’, ‘2013 프로야구’, ‘다크 어벤저’ 등 9종류의 게임 바로가기, 게임빌 전체 게임 리스트 등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특히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을 같이 출시해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버즈런처’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버즈런처’는 전체 다운로드의 60% 이상이 해외 이용자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독일...  
버즈런처, 200만 다운로드 돌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최근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인수한 스마트폰 런처(Launcher) 개발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의 SNS 런처인 ‘버즈런처’가 출시 약 3달만인 지난 9월 20일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지난 6월 출시한 ‘버즈런처’는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SNS 런처 서비스로, ‘홈팩버즈’라는 플랫폼을 통해 다른 사람의 홈스크린을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내 휴대폰에 적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버즈런처’는 출시 직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이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특별한 해외마케팅 없이도 해외 다운로드가 전체 다운로드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9월 23일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 개인화(Personalization)앱 분야 포르투갈 4위, 중국 8위, 호주 8위, 홍콩 9위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구글플레이 글로벌에 피처(f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