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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행정

현대차, 수입차 비교시승 이벤트 시즌4 실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현대자동차㈜는 3월 14일부터 6월 5일까지 전국 9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서 2박 3일간 현대차 신형 제네시스와 수입차를 직접 비교 시승해보는 ‘수입차 비교시승 이벤트 시즌4’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수입차 비교시승센터’ 2주년을 기념해 마련되었으며, 12주 동안 주 2회 총 24차수에 걸쳐 수입차 보유 고객, 수입차 구매 고려 고객 등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216명을 선정해 진행된다. 수입차를 보유한 고객은 신형 제네시스를 2박 3일간 시승해 볼 수 있으며, 수입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은 신형 제네시스와 BMW 520dㆍ528i, 벤츠 E300 등 수입차 중 1대를 선정해 2개 차종을 2박 3일간 번갈아 가며 시승해 볼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별로 운영 가능한 비...  
쿠페, 왜건, 컨버터블 등 수입 변형차 잇따라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그간 수입 변형차는 일반세단에 비해 비싼 가격과 독특한 외관 때문에 대중적 지지를 얻지 못했다. 수입차 브랜드의 라인업을 통한 인지도 제고 목적으로 그 명맥을 이어오는 수준이었다. 그러나 올해는 쿠페, 왜건, 컨버터블, 고성능차 등 수입신차 중 변형차 출시가 유난히 눈에 띈다. 올 한해 출시된 수입신차 60여 종 가운데 3분의 1가량인 20여 종이 쿠페, 왜건 등 변형 차종이다. 이는 비주류 차종이었던 변형차들이 신차 출시의 30%를 차지할 정도로 대중적 선호를 얻게 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수입차 브랜드의 잇따른 변형차 출시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도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사진제공=카피알] 중고차 전문 사이트 카피알(http://www.carpr.co.kr)은 “튀는 디자인과 높은 가격으로 외면받던 수입 변형차들이 날렵한 디자인으로 무장, 재부상하고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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