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다음 ‘AD@m(이하 ‘아담’)’ 월간 페이지뷰 150억 돌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이 월간 페이지뷰(PV) 150억을 돌파했다. 아담은 이미 출시 1년이 채 안된 지난해 11월, 월간 PV 100억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번 150억 PV는 아담 스스로 세운 최고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달리 말해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 2,000만명이 한 달에 약 750번씩 아담 광고를 접한다는 의미다. 스마트폰 이용자의 증가로 모바일 광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아담은 뛰어난 상품 경쟁력과 영업력으로 선두를 지키고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나 모바일웹 운영자 등 플랫폼 운영자들과 광고주 모두 손쉽게 등록해서 이용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 구조라 관계자들의 호응도 높다. 현재 아담의 파트너사(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 합산)는 3...  
아담, 출시 1년 만에 국내 대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자리매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이 2,000만대를 넘어선 가운데 2012년에는 이용자수가 4,000만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발표한 ‘스마트폰 이용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스마트폰 주 이용자층은 10대부터 4, 50대까지 학생이나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평균 소비시간은 75.7분에 달하는 등 모바일을 활용한 광고나 쇼핑 등 모바일 시장이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아담, 시간대별 타겟팅 ∙ 퍼포먼스 광고 가능성 입증 출시 1년 만에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다음커뮤니케이션이 2010년 12월 선보인 모바일광고 플랫폼 ‘Ad@m(아담)’은 폭 1cm 너비 정도 되는 띠배너 형태의 광고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탑재형 광고인 '인앱애드(in-app ad)'와 모바일웹을 포괄해 제공하는 모바일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