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투썸플레이스, 소지섭 신메뉴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만능 재주꾼 소지섭이 직접 개발한 투썸플레이스 ‘소지섭 신(新)메뉴’가 전국에 출시된다. 소지섭의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에서 공개했던 ‘소지섭 여름 신(新)메뉴’가 전국 투썸플레이스 250여개 매장에서 전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하는 것. ‘소지섭 신(新)메뉴’는 소지섭이 ‘투썸플레이스 by 51K점’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틈틈이 시간을 쪼개 개발한, 무더위에 꼭 필요한 깔끔하고 상큼한 에이드 음료 <그린티 레모네이드>와 <유자 진저에이드> 2종이다. [사진제공=51K] <그린티 레모네이드>는 ‘투썸플레이스 by 51K점’에서 먼저 테스트 출시한 후 비커피음료 군에서 매출 1위에 등극한 바 있는 깔끔한 녹차와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진 청량한 음료. <유자 진저에이드>는 지난해 11월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소지섭이 개발한 ‘소지섭 메뉴’의 원조 <...  
“소간지's 초이스(choice)!”… ‘소지섭 커피’ 등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소지섭이 직접 참여 개발한 투썸플레이스 by 51K 메뉴 ‘소지섭 커피’와 ‘유자생강차’가 11월 23일부터 투썸플레이스 전 매장 공략에 나선다. 소지섭은 지난 7월 카페 투썸플레이스 광고모델에 발탁됨과 동시에 투썸플레이스 측과 함께 사업을 진행하는 ‘사업 파트너’로 나서며 압구정에 소지섭 본인의 기획사 이름을 딴 ‘투썸플레이스 by 51K’ 점을 오픈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소지섭의 ‘투썸플레이스 by 51K’ 지점은 소지섭이 직접 기획과 개발에 참여하는 ‘소지섭의 51K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황. 그 중 ‘51K 메뉴’ 개시 때부터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지섭 커피(사케라또)’와 ‘유자생강차’가 추운 날씨에 맞춰 따뜻한 버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이 팬들을 들뜨게 하고 있다. 특히 ‘소지섭 커피’와 ‘유자생강차’ HOT버전 출시는 소지섭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