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LG전자, 3D+스마트기능 AV기기로 유럽시장 공략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LG전자(대표 구분준 http://www.lge.co.kr)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2’ 전시회서 3D 사운드 홈시어터, 블루레이 플레이어, 도킹 스피커 등 다양한 AV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LG전자는 360° 리얼 시네마 3D 사운드 입체음향을 구현,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의 음향을 제공하는 2012년형 시네마3D 홈시어터(모델명: BH9520TW)가 유럽 공략 전면에 선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3D 사운드 주밍 ▲기존 5.1 채널에 상향 스피커 4개를 추가한 9.1 스피커 ▲시네마 돔 등 최신 360° 3D 입체음향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이를 통해 천정에서 바닥까지 모든 공간을 소리로 채워, 마치 오페라하우스에 있는 것과 같은 깊고 풍부한 음향을 느끼게 해준다. 또 ‘LG 스마트TV’ 기능으로 스마트TV가 없는 가정에서도 스마트 TV의 프...  
SBS, 삼성 스마트TV에서 3D로 재탄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삼성전자와 SBS콘텐츠허브가 3D 콘텐츠 활성화에 나섰다. SBS콘텐츠허브와 삼성전자는 3D 콘텐츠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SBS의 인기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100시간에 달하는 콘텐츠를 3D로 전환하여 삼성 스마트TV에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 [사진제공=SBS콘텐츠허브] 인기 사극 '뿌리깊은 나무'와 'SBS 인기가요' 등이 6월 중순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업로드되어 삼성 스마트TV 사용 고객들은 삼성 스마트TV의 3D VOD 서비스인 '3D 익스플로어'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인기 드라마와 인기 가수의 공연을 언제든지 3D로 다시 볼 수 있어 원작과는 다른 새로운 감동을 선사해 새로운 3D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뿌리깊은 나무'의 경우 격투 장면에서 마치 화살이 화면을 뚫고 나오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  
엘지 유플러스(LG U+),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 ‘U+큐브’ 선보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LG U+(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 ‘U+큐브’를 선보였다. LG U+가 새로운 3D 브랜드 로고를 선보인 이유는 유·무선의 영역 구분 없이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주요서비스에 ‘U+큐브’ 로고를 적용해 고객들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더 수월하게 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U+큐브’ 로고는 U+모바일, U+인터넷, U+070, U+TV 등의 형태로 유·무선 주요 서비스에 사용하고 향후 대리점 간판 및 인테리어, 휴대폰, 멤버쉽카드, 청구서, 차량, 유니폼, 홈페이지 등에도 새로운 브랜드 로고 ‘U+큐브’를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LG U+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U+큐브’는 평면의 로고 디자인에서 벗어나 입체감 있는 3D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분홍색(Pink Color)으로 제작됐다.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