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강릉 산불 피해에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SNS로 인증하세요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강릉시는 주요 관광지인 경포 인근을 휩쓸고 간 산불로 인해 위축된 관광수요를 회복하고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돕기 위해 관광객이 함께하는 “강릉 방문 SNS 인증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포 해수욕장 인근의 산불 피해 현장 환경을 정화하고, 해변 중앙통로에는 “강릉여행이 최고의 자원봉사입니다”, “강릉여행은 사랑입니다”등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포토존 설치를 완료하였다. 이와 함께 관광 집중 홍보 기간인 6월 말까지 지역 주민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착한여행’에 많은 관광객들의 동참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강릉 방문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 설치 전-후 사진(자료제공=강릉시 관광정책과 관광휴양담당)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고 강릉관광 응원 해시태그 (#함께강릉, #착한여행, #강릉여행...  
다음, 글로벌 타깃 폐쇄형 SNS 쏠그룹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지인 기반의 폐쇄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이하 SNS) ‘쏠그룹(SolGroup)’을 한국어와 영어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쏠그룹은 다음의 글로벌 모바일 앱 브랜드인 ‘쏠(Sol)’ 라인의 세 번째 서비스다. 이미 전세계 각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쏠메일(SolMail)’, ‘쏠캘린더(SolCalendar)’와 마찬가지로 ‘개방성’, ‘감성적 UX(User Experience: 사용자경험)’, ‘글로벌’이 키워드다. 다음 아이디 없이 전화번호나 페이스북 계정만으로 이용 가능한 쏠그룹의 핵심 타깃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하고 활동성이 높은 20~30대 이용자다. 이들의 성향과 서비스 활용 패턴을 고려해 세련된 디자인, 활동 편의성, 그리고 자동 아카이빙을 강화했다. 디자인 면에서 지난해 미 IT 전문 매체 ‘더넥스트웹(The Next Web)’이 ‘가장 아름답고 디자인이 우수한 30개의 안드로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