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TV/연예뉴스


카테고리 : TV 
연예기사 : - 신개념 고민 해결 쇼 <속설검증 고민잇쇼> 18일 화요일 저녁 7시 첫 방송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18일 화요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신규 교양 프로그램 <속설검증 고민잇쇼>에 대세 배우 류승수가 MC로 나선다.


배우 류승수가 신개념 고민 해결 쇼 <속설검증 고민잇쇼>의 MC로 출연한다. 류승수가 프로그램 고정 MC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속설검증 고민잇쇼 배우 류승수 MC 데뷔.


TV조선 <속설검증 고민잇쇼>는 풍문으로 떠돌며 헷갈리는 건강 속설을 주부 고민단과 함께 속 시원히 풀어보는 프로그램. 특히 건강을 극복한 쇼퀸의 비결을 스튜디오에서 검증해 보는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 버라이어티쇼다.

평소 건강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던 류승수는 "나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기분!"이라며 MC로 발탁된 기쁜 소감을 전했다. 류승수는 자신의 지병을 솔직하게 밝히며 출연자들의 건강 고민을 누구보다 진심으로 공감해 주고, 건강에 대한 속설을 속 시원히 밝히는 명품 MC로서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트롯돌' 가수 김수찬과 개그우먼 팽현숙도 MC로 함께 나서 찰떡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김수찬은 소집 해제 후 <속설검증 고민잇쇼>로 방송 복귀를 알린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넘치는 활력과 끼로 무장한 김수찬은 "30대로 접어들며 건강에 더 신경 쓰게 됐다. 누님들의 건강을 책임지겠다!"며 야무진 포부를 밝혔다. 김수찬은 <속설검증 고민잇쇼>의 든든한 막내로 출연자들의 건강 고민에 귀 기울이고, 건강에 대한 속설을 시원하게 타파해 주는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첫 녹화에서 '둥지'를 열창하며 녹화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18일 화요일 첫 방송에서는 피부 노화와 관련된 고민을 해결해 본다. 피부와 몸을 건강하고 젊게 만들어주는 타임머신 가동법 등을 알아볼 예정이다.

배우 류승수, 개그우먼 팽현숙, 가수 김수찬이 MC 군단으로 뭉친 TV조선 신규 교양 프로그램 <속설검증 고민잇쇼>는 18일 화요일 저녁 7시 첫 방송된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