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손담비 아몰레드1.jpg

 ⓒ 어니스트뉴스 [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애니콜 아몰레드와 함께 한 손담비 ]

 

‘보는 휴대폰’ 시대의 선두주자 삼성전자 애니콜이 가수 손담비와 아몰레드 휴대폰 고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2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애니콜 아몰레드와 함께 하는 자체발광 손담비 팬미팅’을 개최했다.

 

사전에 삼성모바일닷컴를 통해 응모한 아몰레드 고객을 포함한 총 4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아몰레드 퍼포먼스를 비롯해 아몰레드 비보이 댄스, ‘자체발광 손담비에게 물어보다’, 아몰레드 포토제닉 컨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은 물론 취재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손담비 아몰레드2.jpg

 ⓒ 어니스트뉴스 [ 손담비가 '아몰레드 포토제닉'에 선정된 팬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번 팬미팅의 하이라이트였던 아몰레드 포토제닉 컨테스트 최종 우승자는 “지난 여름 손담비의 아몰레드 송에 푹 빠졌었는데 아몰레드 덕분에 손담비를 실제로 보고 컨테스트에서 우승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애니콜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해 아몰레드 송과 손담비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이 올 한해도 꾸준히 이어질 수 있도록 아몰레드 관련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서울=뉴스와이어)

 

 

 

 

 

 

 

 

 

 

 

 

 

 

손시훈기자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 사상 최대 매출 실적 달성
연결기준 매출 136.29조, 영업이익 10.92조원 삼성전자가 연결기준으로 사상최대인 매출 136.29조원, 영업이익 10.92조원의 2009년도 연간 실적과 분기기준으로도 사상 최대인 39.24조원의 매출과 영업이익 3.70조원의 실적을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7일‘4분기 잠정 실적발표’에서 연결기준으로 분기 매출 39.00조원, 영업이익 3.70조원, 연간 매출 136.05조원, 영업이익 10.92조원의 실적을 공개한 바 있다. 삼성전자의 연결기준 실적은 연간 기준으로 지난 해 대비 매출액은 15.1%, 영업이익은 91.2%(영업이익률 8.01%로 3.2%포인트 상승)나 증가한 것이며, 분기 기준으로는 지난 3분기 대비해서도 매출액은 9.4% 늘었으나, 영업이익은 마케팅비용 증가 등으로 소폭 감소했다. 참고로 본사기준으로는 지난 해...  
‘속초 웰빙젓갈사업’ 가시적 효과…매출액 55억원 껑충
지식경제부와 강원도, 속초시에서 지원하는 ‘속초웰빙젓갈명산품 육성사업(단장 : 강릉원주대학 조순영교수)’이 많은 성과를 내며 강원지역 젓갈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젓갈은 우리나라 대표 수산가공식품으로 아미노산, 무기질, 라이신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고 조직감이 독특하며 소화흡수가 양호한 식품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전통적으로 젓갈을 매우 즐겨 먹는데 젓갈소비량이 수산물 소비강국인 일본보다 80배 이상(한국 : 4.41g/1일, 일본 : 0.54g/1일)에 달한다. 또한, 젓갈은 생산에서 유통까지 한번에 이루어져 지역의 고용창출과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산업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식품이다. CODEX(국제식품규격위원회)에서는 우리나라 전통음식 중 김치 다음으로 젓갈이 ...  
전경련, ‘한국의 밤’ 행사 성황리에 막내려
아리랑과 김치를 앞세운 한국의 문화와 음식이 전세계 정치 경제 지도자들을 매료시켰다. 전경련이 G20 정상회담을 앞두고 한국을 홍보하기 위해 스위스 다보스 중심가에 있는 모로사니 슈바이처호프(Morosani Schweizerhof) 호텔에서 개최한 `한국의 밤(Korea Night)` 행사가 800여명의 국내외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1월 28일 밤(스위스 현지시간)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가야금과 재즈 피아노의 협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다양한 한국의 문화로 참석한 외국인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날 전경련은 올해 G20 정상회담 개최국으로서 동서양을 아루르는 세계 리더 국가로서의 한국의 자부심을 표현하기 위해 한국 문화와 서양 문화가 조화하는 문화 공연을 선보였다. 특히 아리랑의 선율에 맞춘 국립...  
NHN, 여성들의 꿈의 직장이 되다
여성부(장관 백희영)는 1월 26일 오전 10시 NHN(대표 김상헌)와 경기도 분당 NHN 본사에서 “여성친화 기업문화 확산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NHN은 현재 34%인 정규직 여성인력비율을 2013년까지 40% 이상으로 확대하고 여성관리자 비율을 점진적으로 확대 하는 등 여성인력 채용 및 육성에 힘쓰기로 약속했다. 또한, ‘시차출퇴근제’ 도입 검토 등 유연근무제도를 활성화하여 남녀 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기 위한 대책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현재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인 근무 시간을 근로자의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하여 가정생활 및 자기개발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고, 출산 및 육아 휴직 등 모성보호 관련 제도의 사용을 적극 권유하며 복직한...  
수출입은행, 인도 액시스 은행과 1억5천만달러 규모 투스텝복합금융 공여계약 체결 file
ⓒ 어니스트뉴스 <김동수 한국수출입은행장(오른쪽)과 쉬카 샤르마(Mrs. Shikha Sharma)인도 액시스 은행(Axis Bank)은행장이 인도 뉴델리(New Delhi)에서 1억 5,000만 달러 규모의 투스텝복합금융 계약(Untied Two-step Loan Agreement)을 1월 25일 체결한 뒤 악수하고 있다.> 한국수출입은행(www.koreaexim.go.kr, 은행장 김동수)은 김동수 한국수출입은행장이 1월 25일 이명박 대통령이 순방중인 인도 뉴델리(New Delhi)에서 액시스 은행(Axis Bank)의 쉬카 샤르마(Mrs. Shikha Sharma) 은행장과 1억 5,000만 달러 규모의 투스텝복합금융 계약(Untied Two-step Loan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투스텝복합금융 : 우리기업의 해외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기 위하여 수출입은행이 현지은행에 신...  
사이버위기 경보단계 ‘정상’ → ‘관심’ 발령
국정원 국가사이버안전센터(이하 안전센터)는 최근 국가·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대량 유포중인 해외發 해킹메일과 관련, 1.25(월) 17:00부 사이버위협 경보단계를 ‘정상’에서 ‘관심’으로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 경보단계는 위협수준에 따라 ‘정상-관심-주의-경계-심각’으로 구분 안전센터는 지난 1.19부터 해외의 未詳 해킹조직이 우리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1천여통 이상의 해킹메일을 유포중이라고 밝히며 의심메일 열람금지 등 인터넷 사용자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이번 해킹은 메일 수신함에서 메일 제목을 클릭할 경우 재로그인 화면을 표시하고 메일 수신자로 하여금 ID·패스워드를 입력토록 유도하여 개인정보를 절취하는 한편 해당PC를 악성코드에 감염시켜 추가 자료유출 등의 피해를 유발하는 것...  
애니콜 아몰레드와 함께하는 손담비 팬미팅 개최 file
ⓒ 어니스트뉴스 [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애니콜 아몰레드와 함께 한 손담비 ] ‘보는 휴대폰’ 시대의 선두주자 삼성전자 애니콜이 가수 손담비와 아몰레드 휴대폰 고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2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애니콜 아몰레드와 함께 하는 자체발광 손담비 팬미팅’을 개최했다. 사전에 삼성모바일닷컴를 통해 응모한 아몰레드 고객을 포함한 총 4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팬미팅은 아몰레드 퍼포먼스를 비롯해 아몰레드 비보이 댄스, ‘자체발광 손담비에게 물어보다’, 아몰레드 포토제닉 컨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은 물론 취재단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어니스트뉴스 [ 손담비가 '아몰레드 포토...  
피겨여왕 김연아, 애니콜 T*옴니아2' CF서 매혹적인 스케이팅 선보여 file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삼성전자 애니콜의 최신 스마트폰 ‘T*옴니아2’의 새로운 CF에서 매혹적인 흑조의 자태를 선보였다. 삼성전자 애니콜이 김연아 선수가 출연한 ‘T*옴니아2’ TV 광고를 공개, 국내 최대 광고포털사이트인 TVCF(www.tvcf.co.kr)에 온에어 3일만에 인기CF로 등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연아 선수는 이번 CF에서 매혹적인 흑조 코스튬을 입고 지난 2009 그랑프리 파이널에서 007 본드걸로 변신해 선보였던 ‘사랑의 총알’ 안무를 재연하며 특유의 연기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김연아 선수와 함께 스케이트를 타는 착각에 들 정도로 생생하게 올림픽 게임을 즐긴다는 컨셉의 이번 CF는 공개되자마자 제작사로 팬들의 전화가 쇄도하는 등 김연아 선수의 인기만큼이나 뜨거...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