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경제/행정


카테고리 : 경제 
부제목 : - 오는 15일(월)부터 공공 배달앱 ‘일단시켜’ 특별쿠폰 발행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강릉시는 오는 15일(월)부터 7월 5일까지 두 달간 4. 11 강릉산불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공공 배달앱 “일단시켜” 강릉응원 특별쿠폰을 발행한다.


강릉시 일단시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쿠폰은 주문 금액 15,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약 150매가 발급되며 두 달간 총 1,200매를 발행할 예정이다.


강릉시, ‘일단시켜’ 산불극복 특별쿠폰 발행.


강원도 공공배달앱 “일단시켜”는 민간 배달앱의 과도한 수수료로 경영 부담을 겪고 있는 도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마련된 3無(중개수수료, 입점비, 광고비)배달앱으로, 현재 800여 개의 가맹점이 가입하는 등 꾸준히 성장해 오고 있다,


특별쿠폰은 강릉지역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매주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일반 쿠폰(금요미식쿠폰)과는 별개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강릉시 관계자는“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지난 대형산불로 큰 피해를 입고 침체된 지역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대책 마련에 힘쓰겠다”고 밝혔다.(자료제공=강릉시 소상공인과 소상공인정책담당)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